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역삼동 맛집~ 숙성회가 일품인 황금어장~ 회식장소로도 굳!!!

by 뚜비얄 2016. 12. 31.

안녕하세요~뚜비얄입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선릉역 역삼동 맛집~ 숙성회가 일품인 황금어장에 갔어요~~ 회식장소로도 굿굿!!

그래서 주변 회사원들이 회식 장소로도 꽤 많이 오시더라구요~ 저처럼 가족단위, 커플 등 많아요~

오래되고 인기도 많은 숨은 맛집이라~  예약하는게 가장 좋아요~~~

1층(테이블석), 2층 (개별룸 및 좌식테이블석) 이 되어있어요~~ 전 아기랑 가는거라 2층을 선호하지만 풀예약이면

일층에서 유모차에 앉혀서...ㅋㅋ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0-30번지 1,2층 황금어장

연락처 : 02-553-0078

 

간단한 야채랑 백김치 및 밑반찬들이 셋팅 되어있어요~~ 저희는 특선모듬회 : 32000원 시켜서 이제 코스로

맛난 음식들이 쭉쭉 나올 예정입니다~~~~

 

황금어장 메뉴판이에요~ 코스뿐만 아니라 단품들도 있고 해산물 종류 식사류 많아요~

저희는 항상 코스로 시켜서 그게 더 알맞게 여러가지 회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횟집과는 다르게 숙성회!!! 활어회랑 숙성회는 씹는 맛도 다르고 그런거 아시쥬??????

전 일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일본의 숙성회 스타일을 엄청 좋아해요~!!! 활어회는 꼬들한 맛이 일품이라면

숙성회는 부드럽고~ 회도 큼직큼직 한것이 아주 제스타일이랍니다~~

 

여기 나오는 쌈장도 되게 맛있어요~!! 보리밥알이 씹힌다그래야하나? ㅋㅋㅋ

첫번째로 나온 전복죽!!! 고소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에요~!! 저희 아들도 전복죽 한그릇 뚝딱!!!

코스로 나오는 메뉴들은 계절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어요~~~

겨울이라 과메기 철이니까 요즘엔 과메기도 나오더라구요~~~ 저는 과메기를 그렇게 즐겨 먹는 편은 아니라서

조금 먹고 남편이랑 친정식구들이 다먹었어요~ ㅋㅋㅋ 저희가족은 항상 모임하거나 하면 여기서 예약해서

먹는 편이라....ㅋㅋ 오래된 단골이지요~~~ 사실 중간에 다른 역삼동 맛집이라고 하는 횟집을 갔는데 ㅠ

회에 엄청나게 실망해서...ㅠ 새로운 시도 절대 안하기로 했다는요...ㅠㅠㅠ

 

두번째는 뚝배기에 뜨끈하게 바지락누룽지탕이나오면 직원분이 개인접시에 서브를 해주신답니다~~

시원한맛과 누룽지의 고소한맛이 최고에요~~!!!

 

보통 횟집은 스끼다시가 한바탕 나오고 마지막쯔음 회가 나오는데 ~ 여기는 신기하게

코스요리가 나오는 초중반쯤에 회가 딱! 나온답니다~~ 그만큼 회맛의 자신감도 있으신거 같고~

입맛만 살짝 돋구고 신선하고 부드러운 회를 먹는게 좋더라구요~~

요즘 제철인 방어도 나오구요~ 전복도 있고~ 여러가지 회들이 알맞게 나온답니다~~~

엄청 신선한거 보이시죠??

 

넓고 두꺼워서 진짜 씹는 맛이 장난 아니에요~ 입안 가득 차는 회 한점에 소주 캬~~~

 

콘버터는 많이 먹어봤지만 감자로 만든 요건!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달큰하면서 !!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 어떻게 만드는건지.... 레시피를 알고싶네요 ㅠㅠㅠ

 

요즘 산낙지 너무 땡겨서 중간에 시킨 단품 메뉴 산낙지 에요~!! 꿈틀꿈틀!!!!!

참기름소금장에 찍어먹으면 장난아니지요~~~

 

생선구이 조림? 인데 진짜 맛나요ㅠㅠㅠㅠㅠㅠ 달짝지근한 간장소스와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큰 생선 한마리가 떡하니 ! ㅋㅋ 직원분이 먹기 좋게 찢어(?)주시면 젓가락은 바삐 움직인답니다~~  

 

점점 술기운이 오르면서 사진찍는걸 자꾸 까먹었어요 ㅠㅠ 먹다보니 아차차 싶어서 ㅋㅋㅋ

튀김은 인원수대로 나오는것 같아요~ 바나나튀김도 나왔었는데 이번은 고구마랑 새우튀김만!!

완전 바사삭바사삭! 맥주 한잔 더 들어가는 맛!!!

 

이것도 겨울이라 나오는 코스요리에요~~ 동태알찜? 인데 한그릇씩 개인접시에 담고 나니 생각나서...

이렇게 비루한사진이...ㅋㅋㅋ 원래 수북히 해서 나와요~ 콩나물에 아삭함과 매콤한 맛이 !!

진짜 이때부터는 거의 배가 터질 지경이라 못먹는다 못먹는다 하면서도 술한잔에 저걸 또 다먹었지요....

흐아 ... 마지막엔 고소하고 맛있는 어죽이 나오는데!!!! 뜨아... 못찍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운탕보다 걸죽한 느낌에 소면이 들어가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찐한 국물이 엄지척!!!

이렇게 모든 코스를 다 클리어 하고 저희 가족은 배가 터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오래된 단골집! 나름 숨은 맛집? 이라고 생각 되는 황금어장 횟집~ 거창한 인테리어의 느낌은 없지만

음식맛은 정말 굳이에요~!!!!

역삼동 회집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근처에 가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직접 제돈 주고 먹은 후기에요~ 오래된 단골집이에요~ 오해는 금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