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 여행~ 아베노 하루카스 300 가는 방법!! 오사카 최고의 야경! 분위기 터지는 핫플레이스!!!

by 뚜비얄 2017. 1. 3.

 

안녕하세요 ~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여행~ 아베노 하루카스 300 가는 방법~! 오사카 최고의 야경! 분위기 터지는 핫플레이스에요~!!

이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예전엔 우메다 공중정원에 야경 보러 가고 했었는데 어느순간 부터인가 아베노 하루카스 300이라는곳이

핫플레이스더라구요~~~ 지어진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깔끔하고 개인적으로 우메다 공중정원보다

더더더 멋진 야경! 도쿄타워보다도 더 멋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황홀해서 넋을 놓고 오사카 야경을 하염없이 바라봤답니다.....ㅠㅠㅠ

 

위치 : 1 Chome-1-43 Abenosuji, Abeno-ku, Ōsaka-shi, Ōsaka-fu 545-8545

 

텐노지 역에서 내리면 지하에서 연결 되어있어요~~~

저희는 난바역에서 미도스지선을 타고 텐노지 역에 도착했답니다~

 

막 헷갈려서 이정표 보고 가는데도 왜이렇게 헷갈리는 거죠.... ㅋㅋㅋ 아래 보시면알겠지만 전 남들과 다른 방법으로

가서 사진도 한방 찍고 ㅋㅋㅋㅋㅋㅋ

요런 가게를지나고 지나서~~

킨테츠 백화점 건물인데 ㅠㅠ 저희는 어찌된 일인지 헤매고 있었어요 ~~~ ㅠㅠㅠ

 

엘레베이터 타려고 찍었습니다~~

저희는 Wing building에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꼭대기 층을 가서 야외정원?으로  옆건물로 이동한 다음

엘레베이터를 타고 Tower Building에서 아베노 하루카스로 갈거에요 ㅋㅋㅋ

이렇게 헤매서 일본만 가면 다리가 미친듯이 아프고....ㅋㅋㅋ 하도걸어서 발바닥 부어오르고...ㅋㅋㅋㅋ

 

꼭대기층 엘레베이터 타고 나가면 야외정원 같은 곳이 나와요~~ 이 높은 건물이 아베노하루카스 300전망대가 있는

타워빌딩이에요 ㅋㅋㅋ 여기 지나가는데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도 있어서 예쁘게 찍고 건물로 이동했답니다~~

해는 어둑어둑 지기 시작!! 두근 대는 마음으로 타워빌딩으로 가서 16층으로 가는 엘레베이터를 탑승!!!

예쁜 매장들 많았는데 여기온 목적은 전망대에서 멋진 오사카 야경을 보기 위함이기때문에 과감히 제치고 앞만

보고 갔습니다^^

16층에 내려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합니다~~

예쁜 트리도 있구요~

 

드디어 도차쿠!!!

아베노 하루카스 전망대 요금표예요~~

어른은 1500엔!!

 

티켓을 받고 전망대가 위치한 60층으로 이동할거에요~~~ !!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엘레베이터 위에 부분이 뚫려있는데 조명들이 예쁘게 막 나와서 마치 우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기분이 드는

신기한 엘레베이터더라구요~

 

꺅!!!!!!!!!!!!!!!!!!!!!!!!!!!!!!!!

해가 질 무렵 갔더니 이렇게 예쁜색을 보이는 모습이에요~~~~

아래에 카페같은 곳도 있고 술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하루카스 300 마스코트가 귀엽게 서있네요~~

핸드폰 화질이라 완전 ㅠㅠ 실제를 담을 수 없다는게 아쉽고 또 아쉬워요 ㅠㅠ

가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입이 쩍...! 장난 아니에요 강추강추!!!

왜 핫플레이스인지 알 수 있답니다~~!!!

한층 아래에 있는 곳에 맥주나 차를 간단히 먹으려고 왔는데요~ 이렇게 야경 바로 옆 테이블들은

거의 예약석이라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에 앉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화장실 들어가는 옆자리 테이블은 예약석이 아니라 쫌 그랬지만 그쪽에 자리해서 앉았는데

오히려 화장실 가기 편하고 좋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야키니쿠를 먹을 예정이라 간단히 맥주랑 감자튀김을 시켜봅니다~~~

야경을 앞에 두고 먹는 맥주 맛과 핫초코 맛은 잊을 수 없어요.... 진짜 너무 멋졌던 오사카 야경!!

친구들과 여기서 간단히 이야기를 나누고~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사카 여행 가신분은 꼭꼭 추천!! 가면 진짜 가슴 탁 트이고 멋진 야경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다음에 오사카가면 또 가고 싶은 아베노 하루카스 300 ,

새로운 2017년이 밝았네요~~ 이번해에도 일본이든 어디든 해외여행을 꼭 갈 수 있도록 소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