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PSD 뷰어 이용하여 포토샵 파일 손쉽게 열어보기!!

by 뚜비얄 2017. 2. 20.

오늘은 PSD 뷰어를 이용하여 포토샵 파일을 포토샵 없어도 간단하게 열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PSD 파일을 보려하는데 포토샵 프로그램이 없을 경우!!!

당황하지 말고 간단한 설치로 볼 수 있어요~~!!!

 

구글 사이트에서 검색창에 검색를 치시면 나와요~

두번째에 FREE ~~~ Viewer 3.2 라는게 보이시죠??

저기를 클릭합니다~

이런 사이트가 나올거에요~!!!

위에 세번째 DOWNLOAD를 눌러줍니다~~~

그다음 화면 중간에 Download ~~~~ setup이라고 나와있는 곳을 클릭하여

설치를 해주시면 되요~

Setup 실행창이 뜨면 next를 눌러서 설치 시작해주세요~

Install을 눌러서 설치 계속~~!!

설치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했던 창에 이렇게 완료 되었다는 표시가 나와요~~!!!

그럼 PC에 설치된 아이콘을 클릭하고 원하는 파일을 여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열기를 눌러서 파일중에 열고자 하는 파일을 클릭하시면 되요~

ㅋㅋㅋ 이게 언제적 파일인지 ㅋㅋ 저 10년전에 컴퓨터 학원다닐때 만들었던 건가봐요 ㅋㅋ

기억도 가물가물 ㅋㅋ

사진에 작게 보이는데 왼쪽 상단 첫번째가 파일 여실때 클릭하면 되고 그 옆은 저장하는 곳이에요~

사이즈도 줄이고 늘릴 수 있는 것 같아요~

컴퓨터 초기화시키고 포토샵도 안깔고 그래서 해다 파일을 볼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옛 추억을 소환시켜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