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네이버 메일 서명 설정의 달인~!

by 뚜비얄 2017. 4. 9.

오늘은 네이버 메일 서명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메일을 보내게 되면 밑에 자동으로 서명이 나오도록 설정하는 방법이 있어요~

메일에서 보내게 되면 내가 누군지 메일상에서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일일히  쓸때마다 사용하는건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자동으로 셋팅 될 수 있는 방법을 간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네이버 메일 서명

만드는 방법

(컴퓨터)


 

 자 일단 네이버 메일을 로그인해서 들어가게 되면 왼쪽 중간쯤 내메일함 오른쪽에 설정 아이콘이 보이실겁니다~

이부분을 클릭!

 

누르면 상단에 4번째 '서명/빠른답장 설정'이 보이실거에요~

이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서명설정을 '사용함'누르면 오른쪽에 서명추가라는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내가 설정하고 싶은 서명을 만들 수 있는 창이 하나 떠요~

 

서명만들기라는 창이 뜨면 여기에 서명이름과 내가 입력하고 싶은 내용들을 입력후

미리보기도 해보시고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확인누르면 끄읕~~~!!!

 

아래에 블로그 서명은 내가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블로그 서명으로 나올 수 있도록

하는 부분이에요~ 블로그 하는 분들이라면 이걸 설정해놓으면

자동으로 블로그 주소가 메일함 아래에 뜨겠죠~?

 

자~ 그럼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해볼게요~

메일쓰기를 들어갔더니 하단에 내가 만든 서명이 자동으로 보이고 있죠~!!?

 


네이버 메일 서명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


 

 

핸드폰에 네이버 메일 어플이 있으시다면 손쉽게 스마트폰상에서도 설정이 가능해요~~

네이버 메일 어플을 들어가서 왼쪽 상단에 설정 아이콘 클릭!

 

설정페이지가 나오면 '일반설정'이라는 곳이 보입니다~~~

이부분을 클릭!

 

일반설정에서 '서명설정'을 눌러주세요~

 

서명설정 페이지에서 자신이 만들고 싶은 서명을 써주세요~

그리고 저장!

 

스마트폰상에서 메일쓰기를 봤더니

아래에 자동으로 제가 만든게 보이는거 보이시죠???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려봤어요~~

컴퓨터든 스마트폰 상에서든 너무나도 손쉽게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꿀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