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쿠오카&유후인

후쿠오카 도큐핸즈에서 구입한 데코라떼 하나면 나도 바리스타

by 뚜비얄 2016. 9. 14.

이번에 후쿠오카 도큐핸즈에서 구입한 데코라떼시트지를 소개할까 해요~

요거 하나면 나도 라떼 아트 고수가 될수 있답니다! ㅋㅋ

후쿠오카로 가족여행을 갔었는데

아기자기 한걸 좋아하는 저에겐 일본은 천국이죠~

그중에 제가 사온 디자인은 리락쿠마!!! 흐흐흐~


짠~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4천원 안했던거 같아요 저는 하카타역에 있는 도큐핸즈

가서 샀습니다~


일본어로 막 써 있지만 그림만 보면 대충 어떻게 먹는건지

알수 있어요~ 커피나 우유 초코우유등의 위에 올려놓으면

전문가 못지않은 예쁜 라떼가 완성 됩니다!

저는 바닐라라떼를 만들어서 그 위에 올려놨어요~


봉투를 열면 이렇게 예쁜 시트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


짠~

리락쿠마 웰컴 스타일로 한잔~

커피는 바닐라라떼로 만들고 그위에 데코라떼시트지를

얹으면 따뜻한 우유에 잘 녹아서 요렇게 되요~


두번째 잔은 love리락쿠마입니다

너무 이쁘죠~

오늘 손님이 오셔서 따뜻한 바닐라라떼에 요렇게 데코라떼를 얹으니

마치 바리스타가 된 기분이에요~



메론이랑 한상 차렸습니다.

컵은 스타벅스 벚꽃시즌때 샀던 커피잔이에요~

꽃받침이 너무 이뻐서 세트로 샀었는데

깨지면 다시는 구할 수 없으니 조심조심 해야해요^^

우리 아들로부터 안전하게 모셔야 되는 스벅컵들~

일본 여행가실때 이런거 하나정도 사와서 커피드실때

기분내는 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

추석이라 전부치는 며느리들 시댁행 열차에 탑승 하셨죠? ㅋㅋㅋ

이번 추석도 며느리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