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요리

뚜비얄레시피 감자뇨끼 만들기~ 치즈 품은 뇨끼 들어는 봤나유? 맛있어요~!

by 뚜비얄 2016. 9. 23.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안식 수제비 감자뇨끼를 만들어볼게요~

감자가 많으니 감자에 관련된 요리를 찾다가 이번엔 뇨끼~!

이름도 생소하지만 건강하고 맛있을 것 같아서 만들어봤어요~

다른 레시피들이랑 차별화된 점이라면 전 뇨끼안에 치즈를 넣어서

부피가 좀 크고ㅋㅋㅋ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는 것?ㅋㅋㅋ

 

재료는 감자, 밀가루, 계란 ,소금, 모짜렐라치즈, 파스타소스

특별한건 없지만...그래서 그런지 중간과정이 생략 되었네여....

사실 정확히 말하자면 만드느라 정신없어서 만드는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넣는 신공을 발휘하느라 바빳어요~

감자는 껍질을 까서 익혀주시고~ 으깨서 밀가루랑 계란이랑 섞어주세요~

반죽이 완성되면 조금씩 떼어서 만두처럼?만두속대신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주고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주세요~ 그다음 소스가 잘 베이도록 집에 있는 포크로

양쪽면을 눌러줍니다!

렇게 ↓ ↓ ↓ ↓

끓는물에 다 만들어진 뇨끼들을 익혀줄거에요~ 보글보글보글

익는 동안 안에 있는 치즈도 잘 녹아있겠죠?

(치즈는 사랑입니다.... 뜨아...)

잘익혀진 뇨끼를 건져서 물기를 좀 빼주시구요~

 

밀가루 반죽이 아닌 감자가 들어가서 식감이 예술이에요~

우리나라 수제비랑은 또 다른 느낌이에요~

더군다나 전 약간 통통하게 만들어서 더 식감이 남달라요~

 

토마토파스타를 만들거기 때문에 집에있는 양파를 썰어 넣고 햄도 썰어서 넣어줬어요~!

베이컨은 없고 냉동실에 굴러다니던 맛난 쟌슨빌소세지! 네모반듯하게 썰어주었죠ㅋㅋ

다른 재료들이 있다면 더 첨가해서 넣어주시면 풍부한 뇨끼파스타가 되겠쥬???

 

토마토소스를 넣고 한번더 볶아주신 뒤에 그릇에 담고

위에 또 치즈를 올려줍니다.

광란의 치즈파티..ㅋㅋㅋㅋㅋㅋㅋ 겉과 속 둘다 치즈를 놓치지 않을꺼에요

전 소중하니까요~~~~

자그럼... 제가 열심히 만든 치즈 품은 뇨끼보실래여?

쭈우우우우우우~욱!

피자만 늘어난다는건 착각이여유~ 이렇게 뇨끼도 가능하당께유~~~??

비쥬얼 장난아닙니다~~~

흐흐....

이렇게 특별한 뇨끼를 만들어서 파스타를 해먹었어요~

일반적인 뇨끼를 만들어서 해드셔도 맛있고 ~ 저처럼 속을 넣어서 만들어 드시면

더 특별한 뇨끼가 된답니다~~

감자는 오래두면 싹나고 안좋은 성분도 생기니까 얼른얼른 요리하세요~!

감자가 이렇게 멋진 음식으로 재탄생 했답니다~~

전 한그릇 배부르게 다 클리어 했답니다~

다음에 또 맛난 레시피 들고 올께요~ 커밍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