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긴타코 타코야끼 일본에서 먹었던 그맛을 한국에서 느끼고 왔어요~!

by 뚜비얄 2016. 10. 4.

 

안녕하세요 뚜비얄 입니다.

하남스타필드 교토규카츠에 이어 후쿠오카 에서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긴타코 타코야끼에 대해 소개할께요~

스타필드 가기전날 맛집을 찾아보던중 긴타코 타코야끼가 있는거에요;;

그래서 읭..? 내가 후쿠오카에서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못먹고 온게

한이 되는 그 긴타코가 한국에 있다구...??? 싶었죠!!!

그곳을 찾아 가봅시다!! 뚜르루뚜루루뚜루~

 

제가 후쿠오카에서 캐널시티안에 있는 긴타코를 저녁 늦게 남편이랑 먹었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4박5일이라는 길 일정에도 불구하고

캐널시티에 있는 인형뽑기에 돈날리며 한눈 팔다가 두번을 못먹고 온게 한이 되었던

그 긴타코가 하남 스타필드에 있더라구요~

하남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규카츠와 마찬가지로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영업시간과 위치 잘 확인하고 참고하세요~~

평일이라 한산한 긴타코의 모습입니다~

빨간 간판이 인상적으로 눈에 확 띄어요~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한쪽엔 페스튜리 붕어빵?같은걸 팔고 한쪽엔 긴타코 타코야끼를

열심히 만드시더라구요~

 

친구에게 제가 후쿠오카에서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던 그 타코야끼라며

극찬을 해가면서 친구의 기대를 부풀게 하고 갔었지요 ㅋㅋ

사실 그렇게 기대하게 만들어서 맛이 없으면 어떨지 조마조마 떨리는 마음으로 주문했어요~

메뉴는 모형으로도 앞에 전시가 되어있어서 좀 더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메뉴가 되어있더라구요~ 먹음직 스러운 자태입니다~

계속 주문이 들어오니 한쪽에선 열심히 타코야끼를 만들고 계세요~

만드는 과정을 보니 문어가 큼직한게 들어가서 아주 흡족스러운 마음으로

기다렸던 뚜비얄입니다^^

 

전 6개에 4200원 하는 오리지널 타코야끼를 먹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메뉴와 가격 상세는 요걸 참고하시면 될거에요~

포장은 당근! 가능합니다~ 그래서 올때 포장했는데

아무래도 즉시 먹는게 아니라 집에서는 그 맛이 덜하더라구요...

남편이 그래서 실망을 ㅋㅋㅋㅋㅋ

담엔 꼭 같이 가서 직접 먹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기다리던 타코야끼가 나왔어요~

후쿠오카에선 마요네즈를 일회용 봉투에 들은걸 주더라구요 ~

이렇게 뿌려주지 않고.. 근데 전 이렇게 쭉~ 뿌려진 타코야끼가 좋아서 조금 아쉬었지만

그래도 맛은 엄지척!

일본에서 먹던 맛과 거의 흡사했어요~!

약간의 차이라면 전 일본에서 아주 뜨거운 불판에서 갓 나온 타코야끼를 먹었다면

박스에 담아둬서 뜨거운 정도의 타코야끼가 아니였는데 뜨거운거 못먹는

친구는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입 데일일도 없고 좋긴 했어요 ㅋㅋ

저희가 갈때 살짝 사람이 없는 시간대라 그랬는데

나중에 집에 갈때 포장하려니 대기가 많아서 바로바로 만들자마자 주셔서

뜨끈뜨끈 했답니다!!

 

타코야끼까지 클리어하고 입이 심심해서

젤라티젤라티 왼쪽 사진에 보이는 아이스크림집으로 갔어요~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이날만큼은 다이어트 파업하고... 입속에 행복을 잔뜩 느꼈다는.. 후문이..

젤라띠 젤라띠 아이스크림은 이천쌀 아이스크림이라는 독특한 아이스크림이 있던데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사먹었는데... 하..장난 아니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젤라티젤라티 아이스크림과 팥고당 빵집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요즘 하태핫해 한 하남 스타필드 맛집 투어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