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비염, 피부에 좋은 다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by 뚜비얄 2016. 10. 11.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비염, 피부에 좋은 다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 할려고요~

남편건강을 위해서 마련했어요~유산균은 좋은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쥬?

유산균 검색을 하다가 별이네 건강스토어에서 구매했다는 글을 심심찮게 보아서

가격비교 해보고 별이네 건강스토어웹사이트를 들어가봤는데요~

 

신규회원가입하면 적립금 3000원이랑 카카오톡 친구 하면 추가 3000원쿠폰번호를 주더라구요~

회원가입후 로그인해서 마이페이지에 쿠폰번호 입력하면 3000원 쿠폰까지해서 총 6000원이라는

은혜로운 금액이 형성 됩니다~~~ ㅋㅋㅋ

 

30포 1달분이 50000원이었는데 전 적립금이랑 쿠폰신공 써서 44000원에 겟!!!

다른 사이트들보다 훨씬싸게 구매했어요~ ㅋ 물론 첫회원이라 두번째구매부턴 비슷 할수도 있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

5만원이상 사면 사은품 선택하는것이 있는데 전 이렇게 선택해서 이름스티커 , 별스티커 약통

파우치 등등 잘 챙겨주셨어요~

 

제가 이번에 선택한 유산균은 일동 다래유산균 입니다.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래 추출물이 포함된 제품인데요~굿굿굿!!!

최근에 엄지의 제왕에서도 나왔더라구요~ 저희 남편 면역과민반응도 잘 개선시켜주길 바라며!!

 

섭취방법의 경우 성인은 1일 2회, 1회 1포

2세 미만의 경우 0.5포, 2세이상은 0.5포를 아침, 저녁먹으면 됩니다.

면역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가지 품목으로 선정되었다고하네요

알러지, 비염, 아토피 등의 질환이 있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정말로 좋은 아기, 어린이 유산균인거죠~

 

제품을 뜯어보면 이렇게 포장이 또 되어있어요~ 30포 1달분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개별스틱으로 포장되어있습니다.

건강함이 느껴지는 초록색!

우리남편 내일부터 면역력 증진시켜주고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참에 같이 먹고 온가족이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꾸준히 쭉 먹어야겠어요~ 뭐든지 아무리 좋아도 단기간에 먹으면 효과없으니 연결해서

계속 꾸준히 먹어줘야 몸에도 효과가 있겠죠~

그럼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