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랑구 망우동 맛집!! 분위기 좋은 까페~ 파크더블유!! 강추!!

by 뚜비얄 2016. 10. 18.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망우동 맛집인 파크더블유 까페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친구랑 분위기 좋은 카페는 가고싶은데 외곽으로 나가기엔 시간이 애매하고

서울에 있으면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파크더블유에 다녀왔어요~

분위기 뿐만 아니라 음식도 훌륭하더라구요~ 완전 만족!!!!!

양원역 근처인데 상봉동, 망우동 요즘 한참 발전해서 주상복합이며 엔터식스며 많은 건물들이 있는데

바로 옆역인 양원역에 가자마자 약간 지방같이 한적하고 분위기가 너무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주변 길목에 차를 주차하고 파크더블유 올라가는길!!!!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인 것 같아요~

야외테라스도 있는데 미리 예약하면 바베큐 메뉴도 이용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대신 인원이 좀 있어야 하는데 자세한건 업체측으로 문의를^^;;;;

(자세하게 안물어봤어요 ,,,,ㅠㅠ)

정문을 들어서면 1층에 오픈 키친과 한쪽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병음료 조각케익 커피를 제조하는 곳이 한쪽에 있고~ 이쪽에서 계산도 같이 해요~

번호를입력하면 포인트도 적립되더라구요~~~

 

2층 올라오면 한쪽에 서비스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2층에 좌석들과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창밖도 조용하고 옆에

중랑캠핑숲이랑 공원들이 조성되어있어서 산책도 하고 그러기 좋을 것 같아요~!

여긴 저희가 앉은 자리~

프라이빗한 자리로 되어있어서 사진찍어도 안민망하고 쇼파형식이라 자리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긴쇼파에 아들이랑 앉아있는데 직원분이 아기쇼파를 가져다 주셨어요 ㅋㅋㅋㅋ

 

너무 기여워서 죽는줄 ~ ㅋㅋㅋ 거기에 아기그릇으로 사용하게끔 프랑프랑 미키접시랑 수저포크,

 컵까지 준비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도 친절친절~

요게 유명한 사진스팟?ㅋㅋㅋ

파크더블유의 W자를 창으로 표현했더라구요~ 저기에 햇살이 들어오는데

너무 예뻤습니다~

메뉴판은 브런치, 메인음식들, 커피&음료, 와인등등 있어요~ 참고하세요~

가격도 생각보다 착하고 종류도 다양하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브런치메뉴중에 오믈렛이랑 알리오올리오스파게티를 주문!!!

브런치 메뉴는 커피도 포함되어있고 일반 메뉴에는 2500원만 추가하면 커피가 제공 된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싸죠~ 그래서 커피한잔 추가로 주문했어요~~~~~

메인나오기전에 식전빵인데~ 크림치즈가 짭쪼롬하고 양파향인지 갈릭인지 ㅠ 맛있었어요~!!!

빵도 뜨끈뜨끈 부드럽고 ~

저희가 주문한 메뉴!!!!!!! 먹음직 스럽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베이컨 오믈렛

 

1층에 남녀 화장실 가는 길목에 와인도 가지런히 예쁘게 있네요~

 

여자화장실 내부입니다.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여긴 2층에 저희가 앉았던 자리 옆에 있던 곳이에요~

 

예쁜 꽃등도 있고~ 이 큰 창밖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나무들도 있고 분위기 너무 좋아요

 

나오는길에 1층에 있는 오픈키친도 찍어봤습니다.

친구랑 오붓하게 맛있는 브런치식사를 하고 나와서 옆에 공원에서 아들이랑 사진찍고 산책하다가 왔어요~

분위기는 서울에서 1시간 이상 가야볼 수 있는 조용함이 묻어나는 곳이었고~ 공원도 잘 조성되어있어서 공기도 좋고~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