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의 민족 맛집! 매운 83 닭발~ 깔끔하고 또 먹고 싶네용~!!

by 뚜비얄 2016. 10. 22.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배달의 민족 맛집인~ 매운 83 닭발 후기입니다~

혼자 적적하고 심심해서 아기 재워놓고 혼술 하려고 사부작사부작 배달의 민족 어플 가동!! ㅋㅋㅋ

이래서 살이 찌네여...암요 암요....;; 그냥 자는 일이 없는 뚜비얄......ㅋㅋㅋ

육아의 스트레스는 조용한 밤에 혼자 먹는 술이 최고!!!!ㅋㅋ 근데 또 깡술은 안마셔요~

제몸은 소중하니께....^^ 맛있는 안주를 탐색해보다가 저번부터 계속 닭발이 먹고파서

리뷰 좋은걸로 고민하다가 주문했어요~! ㅋ

사실 매번 닭발 먹으려다 안시킨게...닭발이 생각보다 가격이 싼건 아니라

이거 먹을바엔 그냥 치킨을 먹을까 하는 생각에 ㅋㅋ 치킨값이니.....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리얼! 술안주로 달려볼 생각에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근데..... 주문 접수했더니 배달소요 시간이 90분...데스까....????? 혼또..? 오마이갓! ㅋ

하지만... 어차피 오늘따라 아기도 잠에 섵불리 못들고 있고 그래서 맘편히 재우면서 닭발을 기다렸어요~

이것이 진정한 육아하며 밤맥하는 고수로 가는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살찌는 지름길 인것을...ㅋㅋㅋ

90분까진 안걸렸지만 그래도 배달이 많이 밀려서 한시간?정도 되서 오신것 같아요~

절대 독촉 전화 하지않고 (배달원분들 사고날까봐 ㅠㅠㅠ) 맘 편히 기다렸습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녁부터 배달이 밀려서 이렇게 되었다고 양해도 구해주고 그래서 좋았어요~ 

직화 83 (팔삼) 닭발은 체인점인가봐요~ 아무래도 체인점이니 기본 맛은 어느정도 보장 되어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무뼈닭발시켰는데 16000원! 닭발 시키니 계란찜이랑 주먹밥도 서비스고  단무지까지 나왔네요~

닭발을 먹어보기전에 계란찜부터 한번 먹어봤어요~

근데 부들부들하고 간도 딱 맞고 좋더라구요~ 퍽퍽한 계란찜은 절대 아니고~ 진짜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계란찜!!!!

 

무뼈닭발엔 신기하게도 떡사리가 들어있더라구요~~~~ 갈릭딥핑소스도 같이 주셔서

저는 떡에 찍어먹었어요~ ㅋ 갠적으로 갈릭딥핑소스 좋아해서 피자 시켜먹을때도

항상 추가해서 먹는 1인^^

 

저는 매운맛 상급으로 주문!!!! 빨간 닭발이 오늘 안주발 제대로 세우게 될 것 같은 예감!! ㅋㅋㅋ

 

아까 말한 보들보들 부드러운 계란찜~~~

 

여자 주먹 반 정도 크기의 주먹밥 2개를 이렇게 주셔요~ ㅋㅋ

저녁을 안먹어서 약간 허기도 졌는데 밥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닭발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심쩌는 닭발클라스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좀 더 숯불향이랑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던 지라

그게 조금 아쉬었어요~ ㅋㅋ 제가 전에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닭발이 너무 맛있어갖고 그게

생각이 나서 시켰던거라~ 그집과는 맛이 좀 달라서요~

하지만 매콤하니 맛은 있어서 주문수나 리뷰가 그렇게 좋았구나 싶었습니다~~~~

이렇게 맥주 두캔 클리어하고 꿈나라로......

아침까지 배부른건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