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24시 가락몰 다농마트~ 코스트코보다 낫네요~

by 뚜비얄 2016. 11. 7.

안녕하세요~ 뚜비얄이에요~^^

전에 포스팅 했듯 오늘은 24시 가락몰 다농마트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코스트코보다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원래 가락동 농수산물 시장에 위치 했을때부터 다녔었는데요~ 집 근처는 아니라 어쩌다 가끔 갔지만

저희 부모님이 자영업을 하고 계셔서 부모님은 자주 이곳에 가곤 하세요~!

근데 도매업자 뿐만 아니라 소매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식자재 마트이기때문에

것도 ! 연중무휴 24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마실로 다녀오기도 넘나 좋쥬~~~~~~~~~~???

이번에 가락시장역 코앞에 가락몰이 오픈 하면서 기존에 가락시장에 있던 업체들이 많이 이사왔어요~

다농마트도 이곳에 이사와서 훨씬 더 넓어지고 쾌적해지고 깔끔해져서 장보기가 더 좋아졌단 사실!!!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양재대로 932 가락몰 2층

전화번호 : 02-407-1171

영업시간 :24시

위치는 저 주소가 워낙 면적이 넓어서 ㅋㅋ 가락시장역 2번출구 바로 앞이 가락몰이에요~

그쪽 남1문으로 주차권 발행하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2층 주차장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쪽에 주차하고 바로 들어가면 되요~

참고로 다농마트는 2층!!

 

 

 

부스 번호 마다 여러가지 종류별로 섹션이 잘 나뉘어져 있어요~

이사하고 정말 깔끔하고 넓어졌어요~ ㅋㅋ 물건들도 정리가 잘 되어있고~

 

여기는 도매와 소매가 같이 있기때문에 이렇게 작은 제품도 있고 업소용으로 큰 제품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사실 코스트코는 연회비도 내야하고 현금 또는 삼성카드만 가능하고 대량으로만 있어서 사기가 좀 그랬다면~

이곳은 그런 불편을 줄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더군다나 24시이고~ 또 하나 좋은건!!!! 우리가 일반 마트에 가면 박스를 셀프로 포장 하자나유?

여기는 계산대에서 바로 사이즈 가늠해서 물건을 정리해서 담아서 끈으로 묶어서 포장을 잘 해줘요~!!

그래서 물건 담고 말것도 없이 포장된 박스를 들고 차로 가면 땡!!!

잼 종류도 크기 종류 상품별로 있구요~

생활용품, 그릇류, 식당같은 곳에서 쓰는 집기류들도 모두모두 다 있답니다~

 

수입 소스랑, 간장, 피클, 등등 여러가지 수입식품도 자리 잡고 있구요~

 

일반 마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러가지들이 많죠~~~!! 휘둥그레...ㅋㅋ

그릇류들도 종류별로 있답니다~~~

 

전골냄비사서 뜨끈한 전골도 해먹고 싶어요~ 이런게 열 전도율도 빨라서

쓰기 좋은데~ ㅋㅋㅋㅋ

냉장식품, 냉동식품들도 엄청 많습니다~

 

생선들도 개별포장에 크기별로 여러가지가 많아요~

전 아들이 삼치도 잘먹어서 국내산 삼치개별포장된거 사왔어요~~

햄, 맛살 코너~~~ 세일 하는 제품들은 가격표에 sale 가격으로 표시 되어있어서

회사별로 가격 할인 들어간거 비교해서 사면 됩니다~~

 

안쪽엔 정육코너도 마련 되어있어요~ 

양념육, 돈육, 한우, 수입육 등등 다 있습니다~

 

여기는 신선코너!!!

야채랑 김치나, 무, 젓갈류 등의 냉장류가 이쪽에 다 있어요~

 

신선코너인 만큼 서늘 합니다~~

일본식 음식에 많이 들어가는 치자나, 생강절임등 다양한게 많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냉동에 허니브레드나 , 치아바타, 잉글리쉬 머핀, 조각케익, 와플, 바게트볼!등등 카페에서 볼 법한 냉동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전 남편 아침대용으로 토스트나 샌드위치 해주려고 사왔어요~~~

뚜비얄카페 아침마다 오픈할 작정이에요~ ㅋㅋㅋ

조만간 또 다녀와야겠어요~ ^^

아! 그리고 주차권은 결제 하시고 옆에 인포에 주차권이랑 영수증 주면 주차할인권을 주는데 주차 정산하러 나갈때 같이 보여주면 주차할인이 된답니다~~

그럼 즐거운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