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 에어비앤비 추천~ 난바역과 매우 가까운 편리한 위치!

by 뚜비얄 2016. 12. 11.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제가 묵었던 오사카 숙소~ 에어비앤비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난바역과 아주 가까웠어요~

급하게 오사카 여행을하고 그동안 여행 다닐때는 호텔만 이용했었는데 지인 추천으로 처음으로 에어비앤비를

이용했어요~ 인원도 총 4명이기도 하고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면 숙소금액을 훨씬 줄 일 수 있다고 해서 ~!

근데 막상 예약해놓고도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연락이 안되거나등등 피해사례도 카페 같은 글에서 많이 봐서

불안한 마음은 있었어요~ 내가 도착해서 과연 문이 열려질까..등등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진짜 깔끔하고 2박3일 지내는 동안 정말 편안하게 지내다 왔어요~!!!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퍼온 저희가 묵은 숙소!!! 난바역에서 정말 가깝고 쿠로몬 시장도 가깝고

바로앞에 패밀리마트 편의점도 진짜 크게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본은 뭐니뭐니해도 편의점이쥬....ㅋㅋㅋ

 

 

이건 숙소 상세 내용이에요~! 체크인이 3시인데 여기는 호텔이 아니라 캐리어를 맡기는 서비스는 없어요~!!

그래서 코인라커를 이용하거나 근처 타카시마야 백화점7층 면세카운터에서 캐리어 맡겨주는 서비스 (무료)를 이용

하셔야 해요~ 저희는 타카시마야 백화점 갔을땐 이미 캐리어 풀이라 근처 호텔에 500엔 내고 맡겨주는 안내책자

를 받았는데 저희는 밥먹고 뭐하다 보니 캐리어 들고 다녔...ㅋㅋㅋ 그러다 보니 체크인시간이라 그냥 바로

에어비앤비 숙소로 향했습니다^^

 

간사히 공항에서 특급 라피트를 타고 내린 난바역!! 내려서

 

여기가 에어비앤비 위치에요~

주소 :ユキ日本橋

〒556-0005 Ōsaka-fu, Ōsaka-shi, Naniwa-ku, Nipponbashi, 4 Chome−15−24

 

지도를 따라 가시다가 이 건물이 보이면 도착한거에요~!!!! 여기 12층이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현관공동 비밀번호 누르는 곳이 있어요~

호스트가 준 내용에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서 오른쪽에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여기서 비밀번호 누르고 열림버튼 누르면 되용~ ㅋㅋ

 

엘레베이터도 되게 비좁았지만 저희 네명에 큰 캐리어 두개 작은 캐리어 하나 다 들고 탔다는...ㅋㅋㅋ

짠~ 맨끝집 !! 방문객들이 놓고간 우산인지 이렇게 걸려있더라구요~

저흰 비가 안올줄 알고 안들고 나갔다가 비가 와서 결국 돈키호테에서 우산 샀었어요^^

위아래 둘다 잠그고 이동했어요~

숙소 들어가서 에어비앤비 어플상에 호스트에게 메시지 보내기라는 곳에 체크인 했다고 메시지 보내면

체크인 완료! 한국어로 써도 구글번역으로 되어 가기때문에 일본어를못해도 괜찮아요~!!!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냉장고! 옆엔 주방과 가스렌지, 식기류들도 가지런히 잘 있었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더라구요~!!!

모든게 다 만족스러웠는데 진짜 단점 딱 한개를 꼽자면 들어서면 하수구 냄새?가

싱크대인지 나는 것 같아서 저희가 뜨거운물도 뿌리고 해봤는데 잘 잡히진 않더라구요

근데 처음에만 조금 그러고 방에는 냄새가 따로 안나서 그나마 단점 한개는 그거였지만 다른건 다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강렬한 레드 벽지가 보이는 침실~!!

더블침대 두개가 있고 쇼파식 침대 한개 있어요~! 자세히 보니 침대나 거의 모든 제품이 IKEA 제품이더라구요^^

폭신폭신 ㅋㅋ 그리고 일본은 저희와 달리 온돌 문화가 아니라~ 벽에 있는 에어컨에 난방으로 틀어야 따뜻한

히터가 나와요~ 처음엔 어찌해야 되는지 난감 하다가 잘 틀고 따뜻하게 잤답니다~~~

 

건조함이 예민하신 분들은 온풍기땜에 코가 건조 할 수 있으니 수건 걸고 주무시거나 휴대용 가습기 같은거 들고

다녀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예민하지 않아서 그냥 잘 잤어요 ㅋㅋㅋ 매일 떡실신 ㅋㅋㅋ

 

간혹 어떤 분들은 이게 난방기 조절기 인줄 아시고 ㅋㅋ 카페에 글도 올리는것 같던데~ 이건 인터폰이에요~!!!

에어컨 리모컨으로 난방은 틀고 끄는 거에요~ 참고참고!!!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욕실 세면대~

오른쪽에 세탁기~!!

슬라이딩 도어를 열고 들어가면 욕조랑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와이파이도 무료로 빌려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저흰 네명이라 하나는 한국서 대여해가고

하나는 여기서 대여해주는 와이파이를 이용했어요~ (혹시 둘씩 찢어질 경우를 대비해~^^)

저렴한 가격에 와이파이까지 대여해주고 2박3일 내내 어려움 없이 정말 편하게 잘 지내다 온 것 같아요~~~

네명에 호텔이었다면 이돈보다 훨씬 비싸게 갔을텐데 이렇게 역에서도 가깝고 이정도 퀄리티에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전 호텔에 카페트 바닥이 너무 싫은데 마루바닥이니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그럼 오사카 여행은 또 추가적으로 포스팅 할게요 ~ 즐거운 일요일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