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오사가 맛집~신사이바시 와규 추천맛집 '이치(いち)' 소고기 마블링 진짜 장난없고 부드러워요~!!

by 뚜비얄 2016. 12. 14.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오사가 맛집 야키니쿠 추천맛집인 '이치(いち)' 소고기 마블링 진짜 장난없고 부드러웠어요ㅠㅠㅠ

또 먹고 싶은 야키니쿠...ㅠ 전 소고기도 좋아하지만 일본 곱창을 진짜 좋아해요~!!

일본어로는 호르몬! 이라고 하죠~

우리나라에서는 맛 볼 수 없는 타래소스에 버무려진 호르몬구이는 제 입맛 저격...ㅋㅋㅋㅋ

 

오사카 와규 맛집 '이치(いち)' 위치

주소 : 1 Chome-4-32 Shinsaibashisuj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5

 

간판을 지나칠 수 없는 이치 간판 ㅋㅋㅋ 블랙의 시크한 매장 분위기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좋더라구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 입간판에 메뉴들이 간략하게 나와있네요~~~

매장입구 들어서는 순간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생각했던 야키니쿠 집이랑은 정반대!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전에는 1인 화로로 구워먹고 바테이블형식인 곳에 갔었는데

여긴 분위기도 좋고 더군다나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의사소통 하는데 문제도 없더라구요~~~

간략한 일본어만 할줄 아는 뚜비얄이라 약간 막힐때 한국인 직원에게 물어보니 굿! ㅋㅋㅋ

사실 막힐때라고 하면... 곱창을 어떤부위를 먹어야 할지 몰라서 추천을...ㅋㅋㅋㅋㅋㅋ

 

코스요리도 있고 셋트 메뉴도 있어요~ 단품도 있구! ㅋㅋ

소고기 때깔이 장난 없쥬... 진짜 지인 추천으로 왔는데 원래도 워낙 맛집으로 유명하고 그래서

기대하고 왔는데 다음번에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맛집 인정합니다~!!

 

일본어 메뉴판 보다가 한국어 메뉴판 요청해서 받았어요~~~

여기에 없는건 일본어 메뉴판에 보시고 한국인 직원분께 문의하면 되더라구요~~ (곱창 단품메뉴 등등 )

 

저희는 아마 5종 모듬으로 시작한거같아요 ㅋㅋ 여기에 맥주랑 글라스와인도 시키고 (근데 와인은 별로였어요ㅠ)

구워먹을 야채들도 시켜먹고 ㅋㅋㅋㅋ 근데 우리나라에 비해 일본은 양이 작아서 야채가 진짜...ㅠㅠ

 

넘나 작은것... 새송시 버섯도 쪼금씩밖에 없고...ㅋㅋ 그래서 야채도 두세접시 시켰나봐요^^;;

우선 나온 모듬 고기 보세용~~~ 각 부위별로 명칭이 되어있어서 보기에 좋고~ 고기 마블링이 완전 스고이~~~!!!

 

요건 저희가 주문했던 호르몬~ ㅋㅋㅋ 부위도 여러부위가 있었는데 저흰 요걸로~!!!

보통 일본인들은 한두점씩 올려서 먹고 그러는데 저희는 급했나봐여...

막 호르몬 후다닥 넣고 했더니 기름땜에 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급하게 얼음! 하면서 얼음 딸랑 한개 넣어주셨는데 ㅋㅋㅋ 우리가 굽는 양에비해

얼음이 너무 터무니 없엇...ㅋㅋㅋ 곱창만 아니면 불날일이 없어유~~ ㅋㅋㅋ

여기에 소갈비살이랑 특급 로스부위였나 그걸로 따로 단품 추가 주문하고 ㅋㅋ

곱창도 한 두세접시 먹었나봐요 ㅋ 저흰 참고로 4명~!!!!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은 야키니쿠 이치(いち) !! 일본하면 와규를 빼놓을 수 없죠~~!!!!

야키니쿠추천 맛집이 많은데 여기는 분위기도 모던하고 조용하고 참 좋았어요~!!!

또 오사카 가서 먹방 찍고 싶네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