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기랑 함께 갈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스테이지 28(STAGE 28)

by 뚜비얄 2017. 3. 29.

오늘은 아기랑 함께 갈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스테이지 28(STAGE 28)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할까해요~

여기에 간 이유는 이곳에 가면 브이센터(태권브이체험전시관),레스토랑, 카페,베이커리 를 한자리에서

다 누릴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주차해놓고 편하게 전시부터 식사와 후식커피까지 분위기 좋게

먹을 수 있는 한방 코스! ㅋㅋㅋ 아기가 있다면 이런곳에서 아이 체험도 하고 분위기있게 밥도 먹고!

너무 좋더라구요~!!!

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61길 105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동 405-4

전화번호 : 02-3426-1928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 매일 20:00~20:30 Last order
  • 평일 14:30~17:30 Break time
  • 지도 크게 보기
    2017.3.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문을 들어서면 아기자기하게 꾸민 소품들이 있어요~ 여기서 포토존을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양쪽으로 매장이 나뉘어져 있고~ 저흰 왼쪽 매장으로 안내 받았답니다~

    초록초록한 나무에 가운데 빨강장미꽃으로 하트가 있는데 넘 예쁘더라구요~!!!

    여기 왼쪽으로 들어가면 좌석이 더 있어서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랐구요~ ㅋㅋ

    메뉴는 주문하시고 선불로 카운터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태권브이!! ㅋㅋㅋ 곧 봄이되어 푸르른 잔디와 나무가 무성해지면 뷰가 너무 이쁠 것 같아요~

    밤엔 여기 조명들도 다 틀어져 있어서 연인들 끼리 와서 데이트 하고 기념일에 식사해도 좋을 것 같은 예감이!!

    반대편 오른쪽 매장의 모습이에요~

    메뉴판!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음식맛이 좋더라구요~!!

    비싸고 맛이 없었다면 화나겠지만.... 너무 맛있어서 폭풍 식사를 했답니다.

    콤비바베큐 사전예약은 198000원에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있더라구요~

    날이 따뜻해지면 어느정도 단체라면 미리 사전예약해서 바베큐 코스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엔 다른 가족이랑 쪼인해서 콤비바베큐 사전예약해서 먹어보려구요~!!

    음료메뉴~

    벤치테이블 좌석인데~ 아기의자를 이렇게 넣어주셔서 딱 좋더라구요~!!!

    아기그릇이랑 숟가락도 바로 셋팅해주시고~ 아이들이 있는 브이센터가 있어서 그런지

    배려가 보이는 곳이었어요~!!

    저희아들도 여기서 거의 성인 수준으로 밥을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꽃등심 스테이크와 불고기 볶음 덮밥 !

    아이들을 먹일거라 맵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했고~ 위에 부추무침이 올라가는데 그것도

    따로 그릇에 담아서 달라고 요청했어요~~~ 보니까 불고기가 석쇠불고기 처럼 나오더라구요~

    다시 사진을 보니 그때의 맛있었던 생각이 스물스물 올라오고 ㅠㅠㅠ

    배고파요....ㅠㅠ

    왠만한 레스토랑 스테이크 많이 먹어봤지만... 여긴 가격대비 양도 많고 고기가 ....완전 부들부들!!!!

    입에서 녹더라구요!@_@

    아스파라거스도 맛있고...ㅋㅋㅋ 양배추피클도 익혀서 밑에 깔아주고 양파랑 베이컨도 볶아서 밑에 있는데

    같이 먹으니 진짜 환상의 궁합..케미 쩔.....ㅠㅠㅠㅠㅠ

    그리고 사이드에 있는 포테이토? 얇게 슬라이스해서 오븐에 치즈랑 구운 음식인 것 같은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반했어요!!!

    집에서 한번 도전해보려구요~ㅋㅋㅋㅋ 과연 저맛이 나올지는 의문이지만.....;;;;

    소스는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가 나오는데 A1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청하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불고기볶음 덮밥 안매운버전~! 크.....진짜 맛있었어용 ㅠㅠㅠ

    아이들 그릇에 담아서 주면서 저희도 아주 포식했던 하루...

    밥먹고 옆에 베이커리 들려서 빵사고 또 옆으로 가서 카페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베이커리에서 산 밤식빵 진짜 밤이 엄청 커서 놀랐어요~!!! 맛있었어요~!

    저 바게트는...그냥 제입엔 그럭저럭 이었던걸로....ㅋㅋㅋ

    스타필드 오며가며 지나가면서 많이 봤었는데 드디어 갔다와밨네요~

    정말 재밌고 알찬코스로 하루 보내다 집에와서 떡실신 했단건 안비밀ㅋㅋㅋㅋ

    날씨도 따뜻해 지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고 엄마들 힐링 하고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