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맛집~ 소사면옥에서 냉면과 대왕갈비탕은 내 인생 맛집!! 내일 또가야지~

by 뚜비얄 2016. 12. 28.

오늘은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맛집 소사면옥에서 제 인생 맛집 냉면과

대왕갈비탕을 맛보았어요~ 내일 또갈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택에 볼일이 있어서 친정가족이랑 남편연차내고 ㅋㅋ

아들램이랑 여행겸 해서 드라이브 고고~!!!

일보기 전에 이른 점심 먹으려는데 너무 배가 고픈거에요 ㅠㅠ

전날 술도 먹었겠다 시원한 해장도 필요하고

요즘 냉면도 계속 땡겨서 고민하던중 맛집 발견!!!!

소사면옥이라는 냉면집이에요~!!

평택은 자주 안와바서 모르겠는데 이쪽 분위기도 별내쪽이랑

굉장히 비슷한 거리더라구요~ 

외관 모습은 이렇게 깔끔한 모습이에요~ 두근두근 빨리 먹으러갑시당!!! 

주소

위치 : 평택시 비전동 1040-1

지도 크게 보기
2016.12.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매장 운영시간: 오픈 11:00~마감9:30

매주 월요일 휴무

점심시간 전이라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내부의 모습은 4인석테이블이 10개 정도 되어 보였어요~~~ 

뒤쪽에는 룸도 있어서 가족끼리 갔을 경우

룸에서 드시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깔끔한 내부가 맘에 들었어요~!

소사면옥 메뉴판!!

냉면뿐아니라 대왕갈비탕, 만두국, 문어보쌈, 석쇠불고기 만두전골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은데 배는 한정되어있고 ㅠㅠ

저녁이었으면 보쌈에 술을 달렸을텐데 ...!!

가격도 저렴해서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른쪽 매장 사진~ 아!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서

테이블에서 드셔도 편안히 아기를 앉혀놓고

식사하실 수 있어요~!! 저도 아기의자에 아들 앉혀놓고

편하게 먹었네요~

아기가 있다보니 식당 가면 무조건 아기의자부터 찾는

나란 사람 아줌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의자 제가 봤을땐 2개 비치되어 있었으니 아기들 있는

가족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겠어용

수제만두튀김!!

3개에 4천원이에요~! 노릇한 겉모습에 꽉찬 속이

장난아니에요 ㅠ 특제 간장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졸맛탱...!!

에피타이저로 만두튀김 먹는 클라스~

그뒤엔 매콤한 냉면을 호로록 먹어야 겠지요~

제가너무너무 좋아하는 코다리 냉면! (회냉면)

7500원

제가 속초 코다리냉면도 서울에서 백화점 찾아다니며

먹는 사람인데... 와...진짜 거기보다 더 맛있어요 ㅠㅠㅠ

비쥬얼 장난 아니죠~ 옆에 겨자랑 식초는 기호에 맞게 뿌려

드실 수 있도록 테이블 셋팅이 되어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면발이 두꺼운 평양냉면보다는 이렇게 가늘고

부드러운 함흥냉면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소사면옥은 함흥냉면 스타일이라 완전 취저~!! ㅋㅋㅋ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룰루랄라 ㅋㅋ

먹기전에 젓가락질이 가장 기대되고

행복한 순간인거 같아요~~~

위에 고명을 걷어 봤는데 진짜 코다리회 엄청 많아요!!!

전 이걸 좋아해서 추가로 시켜서 먹을 정도 인데

여기는 넉넉한 인심에 또 한번 취향저격.. 탕탕~

다음은 남편이 속풀이겸 시킨 대왕갈비탕!!!

전 숙주가 올라간 갈비탕은 처음 접했는데 숙주가 올라가니까 덜 느끼하고 진짜 시원한 국물맛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 그리고 진짜 갈비 찍어먹는 마늘간장소스가 짱짱맛!

 

왜 이름이 대왕갈비탕인지 제 남편손으로 대보라고 했는데 이렇게 커요ㅋㅋㅋㅋㅋ

제 남편이 손가락도 길고 큰편인데 장난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제가 이렇게 찍어보자 저렇게 찍어보자 요청하니 챙피하다고 ㅋㅋ 하지만 그렇게 투덜거리면서도

해주는거 보면 착한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완전 부드러워서 아들 주기에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아들도 이 국물에 밥 말아서 고기랑

조금씩 주고 너무 맛있어서 갈비탕도 제가 한대 뜯어먹었어요 ㅋㅋㅋ

이거슨! 친정 부모님이 시키신 얼큰한 만두전골!

칼칼한 국물에 수제만두가 들어있고 새우도 이쁘게 올라가 있지요?

가스버너에 끓이면서 먹는거라 끓일 수록 국물맛이 깊어지더라구요~ 만두으깨서 국물이랑 같이 퍼먹으면

하..................... 침샘 폭발.... 포스팅 하는데도 너무 괴로워요 ㅠㅠ 제가 지금 무지 배고픈 상태거든요 ㅠ

 

끝난줄 아셨겠지만 우린 대식가 가족이라 또시켰어요 ㅋㅋㅋ 떡만두국!!!

아들도 떡이랑 잘라서 줄겸 해서 겸사겸사~ 이렇게 합리화를 시키며 먹는거죠^^

이렇게 만두국까지 만두를 몇개를 클리어 했나 몰라요~ 진짜 국물도 찐~한것이 맛있고 고기고명올라가 있어서

또 좋아요~ 전 고기매니아니까능~!!!!

이렇게 속도 풀고 미친듯이 먹고 나왔어요 정신없이 먹느라 자세한 사진까지는 또 못찍은게 아쉬운ㅠㅠㅠ

계산하면서 주방쪽 보니 남자사장님이 주방장이시던데 진짜 열심히 조리하고 계시더라구요~! 친절하시고~!!

다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주저않고 도전해보겠습니다!!! 푸드 파이터 ㅋㅋ

평택 가신 분들은 한번 꼭 가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굳굳!! 평택 맛집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