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논현역근처 논현동 맛집 해랑~ 해물탕 맛이 일품!!!

by 뚜비얄 2017. 1. 30.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신논현역근처 논현동 맛집 해랑~ 해물탕 맛이 엄청 끝내주는 곳을 소개할까해요~

부모님이 맛있다고 하여 같이 간 곳인데요~ tv에 박수홍의 맛집?으로 나왔었었나봐요~~

부모님이 먼저 한번 가보시고 해물탕 국물 맛이 진하고 맛있다고 극찬을...ㅋㅋㅋ

그래서 저에게도 이 맛을 전해주고 싶으셨나봐요~ㅋㅋ

 

위치

지도 크게 보기
2017.1.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18길 12 부경빌딩 지하1층 해랑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3번지 부경빌딩 지하1층 해랑

영업시간 : am11:30~ pm 12:00

전화번호 : 02-544-7270 예약필수!!!!

주차: 건물 뒷편에 기계식 주차가능 (식사하고 영수증에 도장 받아가면 주차료의 50%할인혜택적용)

저희는 평일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나마 자리가 남아있었는데 거의다 예약제로 운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가시기전에 꼭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셔야 헛걸음 안하실것 같아용~

맛집으로 tv에도 나오고 그래서 많이들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녁 6시부터는 예약못한 분들은 웨이팅이...ㄷㄷ;;;

주차하고 오니 1층에 이렇게 해랑이 있어요~ 매스컴에 많이 소개되었나봐요~

 

입구 모습!! 고급스러운 외관이에요~~ 요기로 지하내려가면 나옵니다~

 

벽면에 연예인들 싸인이 어마어마해요;;; 연예인들 사이에서 맛집인가봐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겨있고 ~ 안쪽에 원래 룸으로 되어있었는데 좌식을 다 없애버리고

룸에 식탁으로 놓아서 바뀌었더라구요~~ 아무래도 서빙할때 신발 벗고 하는게 불편하긴 할거같아요 ㅋㅋ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어용~!!

근데 한가지 아쉬었던 점은 해물탕이 메인인데 물론 술도 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처럼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도 있을텐데 아기의자가 없더라구요!!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왠만한 식당은 제가 간 곳들은 거의다 아기의자가있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나름 퀄리티 있는 곳이

아기의자가 없다니... 정말정말 아쉽고 또 아쉬었어요.........................

더군다나 지하라서 유모차 가지고 내려오기도 힘들텐데... 이건 꼭 구비해야되지않을까 싶어요~

 

해랑의 메인 메뉴! 해물탕!!! 전 2명이라 2인 메뉴로 시켰답니다~ 2인 기준 79,000원~!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따끈한 옛날 소세지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추억의 옛날소세지~

 

김치랑 마카로니 샐러드~!!

 

이게 2인 해물탕이에요~!! 진짜...해산물이 너무 싱싱한거 있죠~!!! 비쥬얼 쩔...ㅠㅠㅠㅠ

 

가격이 싼건 아니지만 직원분이 다 서브를 해주셔서 손에 국물 하나 안묻혀도

알아서 다 잘라주시고 껍질도 까주셔서 이렇게 키조개 껍질을 그릇으로 이용하여 올려주세요....ㅠㅠㅠ

너무 좋죠.. 사실 해물탕 귀찮은데 새우 까먹어야 하고.. 조개 뜯어먹어야 하고... 그런게 귀찮자나요~

먹다보면 손에 국물 묻고 닦아야 하고......;;; 근데 이렇게 다 편하게 해주니까 좋더라구요!!!

나이먹으니까 누가 이렇게 해주는게 좋다는...ㅋㅋㅋ 고기집에서도 잘라주고 구워주는게 좋구^^

 

해물탕 국물맛이 진짜 진국!! 다른 해물탕 집에서 먹던 약간의 조미료맛나던 그런 맛이 아니라

진짜 신선한 해물에서 깊이감있이 나오는 국물맛이 .... 장난아니더라구요...!!!

계속 퍼먹퍼먹 ㅋㅋㅋ

이거먹고 해물볶음밥 1인 3000원도 시켰는데 약간 중화요리스타일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해물도 들어있꼬! 근데 사진을 못찍었네여 ㅠㅠ

그다음으로 술안주로 하려고 모듬탕탕이 29000원을 시켰어요~!!

모듬탕탕이는 해삼멍게낙지를 잘게 썰어서 나오는 안주~!!

맛있어용 ~!!

탕탕이는 사랑이쥬~!!ㅋㅋㅋ

이렇게 또 배터지게 먹고 잘때까지 배가 안고프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또 가고 싶은 해랑! 제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정확히는 저희 엄마가 쏘신 해랑!! ㅋㅋㅋㅋ

또 가고싶어용~! 다음에 강남에 또 맛집이 있는데 제가 한번 가보고 또 포스팅 할게용~!!

연휴가 끝난 마지막 밤이 너무너무 아쉽네요 ㅠㅠ 내일 부터 또 열심히 달려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