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논현동 맛집~ 아낙 두번째 집~ 엄청난 양의 푸짐하고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곳!

by 뚜비얄 2017. 2. 15.

오늘은 강남 논현동 맛집~ 아낙 두번째 집~ 엄청난 양의 푸짐하고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곳! 저만 알고 싶었던

맛집을 소개할까해요 ~ 

저희집은 술을 좋아하기때문에 술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며 먹는 걸 참 좋아해요~~~

저희 부모님이 또 맛집을 알아내셨다고 저를 불러내서 남편이랑 다같이 갔던 아낙이라는 곳이에요~!!

본점도 있고 여기는 두번째 집인데 본점 사장님이랑 따님이랑 같이 있더라구요~!!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내부도 깔끔하고.. 정이 넘치는 사장님때문에 정말 마음까지 

훈훈해져서 배터지게 왔답니다...

자신있게 말하지만 강남에서 이렇게 양많고 맛있는집은 없을거에요 ㅋㅋ 

가격대비 음식 양이 진짜.... 푸짐푸짐 그자체! 

아낙의 주소는 요기 사진에 찍어뒀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요렇게 긴~ 형태의 매장이라 안으로 들어가면 매장이 꽤 커요~~~

여기는 밥집이 아니고 술집인데요~ 

사장님의 인심을 엿볼 수 있는 요기!!! 계란이 엄청비싸졌는데도 불구하고 계란 후라이도 무한리필이고...

밥도 무한리필!!!!! 진짜... 너무 맛난것...ㅠㅠㅠ 포스팅 하는 지금 또 가고싶어서 죽겠네여 ㅠㅠㅠ

우리 남편이 맛있게 구워온 계란후라이~!!! 그리고 기본반찬들과 주먹밥이에욤~!!

첫번째 시킨 메뉴 대구탕! 

제가 깜빡하고 메뉴 사진을 못찍었는데 여기 메뉴들 대부분 20000원 선이었던거 같은데 

양은 진짜 5만원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탕도 진짜 엄청 큰 냄비에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살도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퍼도퍼도 끝이 없어요.. 이미 저흰 대구탕에 배가 불렀지만 

다른 메뉴를 또 시켜봅니다...ㅋㅋㅋ

두번째 시킨 탕수육!!!!!! 

중국집 탕수육 저리가라! 저리가라!! 진짜 바삭바삭하고 특히 소스가 우리가 생각하는 그 소스보다 

더 묽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깔끔한 맛이 느끼한 탕수육 튀김을 감칠맛 나게 살리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얇은 떡볶이 떡이 진짜 말캉말캉!!!!!!!!!!!! 

너무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는데 그에비해 한계점에 다달은 내 위가 너무 야속했어요 ㅠㅠㅠ 

이것도 진짜 무슨 접시가 테이블반만한 사이즈에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 장난아니죠~ ㅋ ㅑ........또먹고 싶다.... 격하게 또 가고싶어요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 한계에 다달았지만 느끼한거 먹으니까 매콤달콤한게 땡기는거에요~ 

그래서 소라무침을 시켰는데! 진짜 야채 양도 어마어마 소라도 엄청 커요 ㅋㅋㅋㅋㅋㅋ

보통 술집 가면 골뱅이 무침 시키면 골뱅이도 되게 작게 조각내서 무치잖아요 

소라 한덩어리를 반으로 나눈 정도가 다예요~ 근데 야채반 소라반 진짜 엄청남.....ㅠㅠㅠㅠㅠ

심지어 너무 많아서 반은 싸왔어요 ㅠㅠ 포장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이거 외에 인원이 더 와서 추가로 통오징어 튀김도 시켰는데 엄지척... 베스트메뉴중에 하나인 이유가 있었다는!!

푸짐하고 진짜 맛있는 안주로 술배 채우고 싶을때 아낙을 가보세요~ ㅋㅋㅋ 

모든걸 채워주는 곳이었답니다..ㅋㅋ 이때 저희가 소주 4병인가 시켰나.. 안주 3개에 (통오징어튀김은 뒤에온 지인이 쏘셔서 ㅋㅋㅋ)소주가 5천원인데 10만원돈 나왔어용~!!!

직접 저희돈 내고 직접 가서 먹고 쓴 후기에요~!! 

다음에 또 가면 누드골뱅이무침도 있던데 빨간 무침이 아니라 

사장님께서 만드신 비법소스로 만든 하얀양념으로 한거라는데 기대 가득 안고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인원이 많으면 좋을 것 같아요~ 둘이 가면 안주 한개만 시켜도 떡실신 할듯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