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골역 맛집 중랑구 참치회 전문점 한참치에서 근사한 저녁먹고 왔어요~~

by 뚜비얄 2016. 10. 26.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맛집 한참치에서 근사한 저녁을 먹고와서 소개해드릴까해요~~~~

중랑구 묵동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한참치는 여러 방송에도 소개되었을 만큼 음식맛이 소문난 맛집

인것 같더라구요~ 항상 사람이 많이 대기하고 있고~ 어느순간 옆에 별관까지 오픈하는걸 보고

진정한 맛집이겠구나 생각을 했답니다~

 

가게를 들어가면 오른쪽에 개별룸이 쭉 있고 ~ 앞에는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왼쪽에 바(BAR)가 있고 앞에서 참치회를 준비하고 계시는게 보여요~~~

 

이렇게 룸도 있고~ 문이 있는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고~

아기가 있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가족끼리 저녁 먹으러 오기도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밤이라 사진이 어둡어둡;;;;

여기는 옆에 새로 생긴 별관이에요~ 본관과는 다르게~ 좀 더 모던하게 인테리어하고

고급스러운게 특징이에요~~~

 

내부 역시 개별룸이 있고 왼쪽에 테이블 석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

 

앞서 말했듯 많은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었던 것 같더라구요~ 

특히 제가 끌린건 참치회달인에 나오셨다그래서~ 달인이라면 꼭 가서 먹어봐야겠구나 싶었어요~~

 

저는 가장 기본인 스페셜코스 1인 39000원을 주문 하였습니다~~~

참치무조림반찬이 나왔습니다~ 무도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은 참치알조림과 양상추 샐러드~

 

참치회초밥~ (요건 인원수에 따라 나오는것 같아요~~`)

 

요건 크림치즈위에 뭔가 양념되어 올라간건데 저게 무언지는 물어보지 않았네요~

근데 치즈랑 조합이 너무 잘맞고 맛있었어요~!!!!^^

 

요건 참치껍데기무침인지 쫄깃쫄깃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참치가 원래 느끼한 생선이라 한번씩 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지고

느끼한걸 잡아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참치회~!!!!!!

여기특징은 완해동 숙성참치회입니다!!!

저는 활어회보다는 일본식처럼 숙성회를 즐겨먹는편이에요~ 더 부드럽고

맛도 좋아서요~

근데 여기 참치집도 해동을 한 후 숙성을 알맞게 해서 육질도 부드럽고 진짜...굳....

해동이 진짜 기가막히게 되었더라구요~

너무 얼어있었도 부위별 고유 식감을 느낄 수 없고, 이도 시리고^^;;;

그런데 여긴 진짜... 꿀맛.. 왜 달인인지알겠더라구요~~~!!

 

좀 더 가까이에서 윤기나는 참치를 찍어봤어요~~~

옆에 무슨이랑 생와사비도 같이 나온답니다~~~

 

김에 기름장에 찍은 참치회를 올리고 무순이랑 싸먹었어요~~~ 크흐..

또먹고 싶다....

 

참치 구이!!!! 살도 많고 무슨 갈비같았어요~!!

고기도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에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전혀 퍽퍽함이 없이 부드러워서 깨끗히 발라서 다 먹었답니다~

 

간장새우!!!!!!!!!!!!!!!!!!!!!!!!!!!!!!

따로 단품메뉴에도 있던데 진짜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완전 굿!!!

껍질도 까서 나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두번째 판 참치회!!! 참치 눈부위살?이었던가~ 저 부위는 너무 해동을 하면 식감이 떨어져서

약간 얼어있는 상태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참치뱃살 타다끼 등등 부위별로 새롭게 한판이 또나왔어요~~~

 

보통 2~3번 나온다는데 저희는 진짜 두번째 판도 꾸역꾸역 다먹었어요~~~

코스로 먹을만한 음식만 정갈하게 나와서 배터지게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이건 연어~ 연어뱃살이 나왔어용 두둥!

 

이건 감자고로케!!!!

 

오뎅탕이 나왔는데 진짜 국물맛도 좋고 오뎅맛도 어쩜 이리 좋나요...

맛집 인정합니다.. 또 감탄...ㅋㅋㅋ

 

마지막 식사는 마끼 OR 알밥 선택 가능한데  저는 알밥이랑 마끼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어요~~~

알밥까지 겨우겨우 클리어 했답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진짜 사람이 계속 들어와서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면서 놀라웠어요~

회사분들도 오시고 가족단위도 꽤 오시더라구요~~~~~

이렇게 한끼 저녁 맛있게 해결하고 집에가는동안 배불러배불러를 연신 남발하며....ㅋㅋㅋㅋ

뚜비얄은 직접 제돈내고 먹은 포스팅  입니다!!!!! 광고XX!!!!

주소: 서울시 중랑구 공릉로 32, 공감대 아파트 상가 1층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171-4번지 공감대아파트 상가1층

전화번호 : 02-949-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