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팀뷰어 설치 및 사용법~!! 1분 완성~너무너무 쉽다~!!

by 뚜비얄 2016. 10. 12.

안녕하세요

뚜비얄이예요~

오늘은 바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팀뷰어 설치 및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너무너무 쉬워요~깜짝놀람~

일단 네이버에서 팀뷰어 검색 후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받으세요~

저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받았답니다~

다운로드 후 실행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설치 및 개인용으로 선택하시고 동의-종료 하시면 설치는

끝!!!끝!!! 설치는 이것으로 끝이죠~ 너무 너무 쉬워요

 

설치가 완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요~

이제 시작입니다

내가 상대방을 제어 할수 있고, 상대방도 나를 제어 할수 있고

2가지의 기능입니다!!

 

우선 상대방이 나의 컴퓨터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왼쪽 보시는 것 처럼

'귀하의 ID, 비밀번호'가 나의 컴퓨터를 원격제어 하고 싶은 상대방이 입력하고 들어오는 ID 및 비밀

번호라고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상대방에게 내 ID 와 비밀번호를 알려주면 상대방이 입력하고 내컴퓨터를 원격에서 맘대로 할수

있다는거죠~

 

반대로 내가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제어 하고 싶다면 오른쪽의 파트너 ID에

번호를 입력한 후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바로 원격제어 가능하답니다

너무너무 쉽죠~!!!

단 원격제어를 위해서는 팀뷰어 프로그램이 나랑 상대방이 둘다 실행된 상태여야 한다는걸~

꼭!!!꼭!!! 명심하세요

아!! ID 와 패스워드는 실행시 마다 바뀌니까 참고하셔요~

정말 쉽죠~!! 다들 팀뷰어로 일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