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MD

2016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질렀어요~!! 진저시리즈 귀욤열매폭탄

by 뚜비얄 2016. 10. 28.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2016 스타벅스 크리스마스MD 출시날로 인해 아침부터 가서 질렀어요~ ㅋㅋㅋ

진저 보이, 진저걸 넘나 귀욤 열매에요~ ㅋㅋㅋ

새벽에 피곤하긴 했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를 위해 그간 나름 참아온 엠디의 한을

풀고 온 것 같아요^^;;

원래 벚꽃시리즈 아래 제일 핫하디 핫한것이 크리스 마스인데~ 요번엔 이상하게 MD물량도 많이

있었던 것 같고........ 경쟁도 치열하지 않았어요;;;;;

막 두근두근하고 떨려서 오픈 한시간전부터 가서 줄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2등~ 아주 편안하게 사고 아아메한잔마시며 돌아왔답니다~

사실 제가 스타벅스에 빠지게 된게 2년? 3년전인데~ 그때 크리스마스 캔디캐인 스푼과 함께 팔던

머그컵이 있었거든요~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뒤로 너무 이뻐서 사고 싶었지만....

(그땐 스타벅스가 시즌한정으로 시간이 흐르면 살 수 없다는 걸 몰랐던 시절^^)

이미 시간이 지나서 절대 살수가 없더라구요..................ㅜㅜ

그뒤에 그냥 크리스마스 머그를 산게 시초로.... 럭키백부터 슬슬 발동걸더니

매시즌마다 활활 타오르는 수집욕심... !!! 만삭때까지 줄서서 엠디사러 출똥했던 뚜비얄입니다^^

요번 크리스마스 버전 박스가 참 이뻐요~

크리스마스는 역시 레드죠!!!! 벌써 부터 마음 설레는 크리스마스 입니다.

스타벅스 직원분들도 빨강색 앞치마를 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캐롤도 들리고~~~~~~

 

제가 구매한 아이들 나름 떼샷!!!!!

사실 MD장에 들어선 순간 다 쓸어담고 싶었지만.... 돈도 돈이고...ㅠ

이젠 들어갈 장식장도 없어요.................... 넓은집으로 가면 엄청 큰 장식장을 사서

예쁜 스타벅스를 마음껏 장식해놓고 싶은 꿈이 있다는......ㅋㅋㅋㅋㅋ

진저보이, 진저걸 빨대보틀은 저희 아들래미 빨대컵으로 쓸라고 샀어요~

BPA프리라고 하는것 같아서.... 완전 귀요미..............................

그리고 푸드컨테이너는 기존에 다른 푸드컨테이너를 너무너무너무 잘쓰고 있어서!!!!!

아들 이유식 담아 다닐때 진짜 편하거든요~ 보온이 되니까 저기 담아가면

구지 밖에서 데울 필요 없이 바로 냠냠!!!!!! 애엄마들에게 아주 핫한 아이템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지요~~~

첫번쨰 아이!

진저보이 스웨터 머그!! 빨간 모자를 쓴 모습이 완전 기여워요~~~~

용량 : 355ml

가격 : 16,000

진저보이 뚜껑이 고무가 있어서 약간 압력이 되면서 닫히는거라 더 좋더라구요~~~

조만간 여기에 커피담아서 케익이랑 먹어야겠어요.. 두근두근!!

진저 보이 스웨터 머그 가격택!!

재질과 규격 확인하세요~~

흐흐흐....

미소를 짓고 있는 진저보이가 참 사랑스러워요~~~

스웨터 무늬도 디테일한게 이쁘네요~

 

두번째는 머들러 SET

요런건 뭐든 셋트로 있어야 제맛인거 아시죠?ㅋㅋㅋㅋ

하자 없나 있나 매의 눈으로 보고 사왔네여 ㅋㅋ

컵받침도 사고 팠는데.. 컵받침으로 하기엔 좀 통통? 하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

핸드메이드라 얼굴 모양 확인 잘하고 사셔야 할거에요~

여튼.. 그래서 머들러만 샀어요~ ㅋㅋㅋ 물욕자재.... 휴...ㅋㅋㅋ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여^^;;; 제가 빛을 다 가려버렸나봐요....;;;;;;;

골드색의 머들러가 아주 맘에 들어요~ ㅋㅋ

 

세번째는 제가 제일 활용 잘하는 MD 중에 하나인 푸드 컨테이너!!!!!

써모스와 콜라보한 제품이기 때문에 보온, 보냉능력은 이미 검증된 !!!!

거기에 스타벅스 마크도 뙇!!! 색도 크리스마스!!! 거기에 뒷면엔 진저커플이 이쁘게 있어요~ ㅋㅋ

몸소 내가 크리스마스 MD이노라...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

안에 내부 뚜껑이 하나 더 있어서 흘림도 방지 되고~

예전 기억엔 죽이 만들어 지는 기능이 있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한번도 시도해보진 않았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푸드컨테이너

용량 : 300ml

보온효력 : 53도이상 6시간 !!

가격 : 39000원 

 

뒷면은 이렇게 진저커플이 이쁘게 자리하고 있어용~~~

위에는 THERMOS (써모스) 로고가 딱!!!!!!

직장인분들도 요즘 도시락 싸서 다니는 분들 많은데~ 도시락 활용하기에도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에요~~~

가격택입니다~ 상세내용 확인하세요~~~

 

오늘 엠디사면서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해서 구매했는데요~

만원당 별 하나씩 또 적립되고 그래서 별이 이렇게나 많이 적립이 되었어요~!!!!!!

총 11만원 충전했었나....;;;; 거기에 상품권에 기프티콘까지...

하................. 카드값에 노예 또 시작이네여.....ㅠㅠㅠ

다른 크리스마스 MD 상세사진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할게요~~~~~

TO BE CONTINUE.....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