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올여름을 부탁해~~

by 뚜비얄 2016. 7. 28.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샀어요.

여름엔 특히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계절입니다.


손발톱을 그냥 두면 마치 헐벗은 느낌이에요. ㅠㅠ

저번달에 우연히 친구가 홈쇼핑에서 샀다고 붙여준다해서

애때문에 네일샵도 못가는데 (육아맘에 비애...ㅠ)

잘됐다생각했어요. 샌들 신고 다니는데 발이 진짜

너무 보기 흉해.. 흉물스러운 내 발......

이정도 까지는 아니고요. ㅎㅎ 

손톱은 애기를 봐야하고 그래서 못하고 발톱만 했는데

와...... 이거슨 신세계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한 말이지만 여느 네일샵 진짜 이러다 매출 끈길까바

걱정까지 했어요.


마치 젤네일 한것처럼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뒤로 저는 운동화 같은건 안신어서 샌들이랑 맨발로

지내다보니 진짜 거의 한달을 가더라구요....!!!

홈쇼핑 알림도 해보고 했는데 못샀어요 ...ㅠ

이게 저뿐만 아니라 인기가 엄청 많은지 홈쇼핑 문의게시글에도

방송 해달라고 앵콜요청 쇄도가....;;;

왜냐하면 올리브영에서는 한셋트가 9800원인데

홈쇼핑은 막 20개셋트가 69000원?대라서 싸더라구요.

전 기다리다 목빠지겠어서 어제 올리브영가서

3개를 사왔어요~ 마를 필요없이 붙이고 발톱에 맞게

자르면 끄읕!!! 우하하하하~

진짜 육아맘이든 급히 어디 나갈때든 할 수 있어서

세상간편해요. 너무너무 간편하죠.

 


요렇게 발톱에 붙이려고 디자인?해놨어요. 으흐흐~

시원해보이눈 민트색입니다.

펄은 다른 제품에 있는거 같이 껴서 한거에요.

여러개 사면 서로 어울리게 DIY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투명필름지 있는쪽이
큐티클라인으로 붙이는거에요.

저걸 떼면 양면테이프같은 끈끈이가 있어서

발톱에 착 ~ 붙여진답니다.

너무너무 잘 붙어요.


친정엄마 발톱에 해줬어요.

좋아하시더라고요.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았어요.

그러나, 저희엄마 발 지못미^^;; 그래도 발톱 상콤하니 좋습니다.

올 여름은 데싱디바 덕에 화려한 발톱으로 부끄럽지 않게

돌아다닐 수 있을거같아요.

저도 홈쇼핑에서 싸게 사고싶은 작은 소망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