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핑크퐁 3종 세트~ 동요모음, 놀이박스, 한글가방 싸다 싸~

by 뚜비얄 2016. 8. 15.

핑크퐁 3종세트~ 동요모음, 놀이박스, 한글가방을 구매했어요. 

어제부로 코엑스에서 했던 유아교육전이 끝났어요~

아이데꼬 가는 헬여정이라 차를 가져가기도 복잡하고

두고 가자니 대중교통 이용할 엄두도 안나고....

같이 갈 친구랑 정말 골머리를 앓다가 그냥 아기띠로

버...스;;를 타고 강행하기로 했어요!!

주차헬도 겪고 싶지 않고... 올땐 택시로 오면 되겠다싶었어요.

선착순 사은품들도 받을겸 이번엔 작정하고

아침 출근시간에..버스를...;;;;

그런데 다행이게도 얼마 안가서 많이 내려서 금방 자리에

앉아 코엑스로 갈 수 있었어요~

10시 오픈인데 사은품 받으려고 30분 일찍 갔더니...

세상에... 언제부터 오셨는지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앞쪽에 계신분들은 바닥에 돗자리까지 깔고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대박!

선착순 경품권은 A홀, B홀 각각 200명씩 총 400명에게

주는 거에요~



9:40분 부터 관계자분이 선착순 경품권을 나눠주셨어요~

200명 안에 못들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도 겟!!

경품권은 행사장 들어가면 이벤트 부스에서 언제든지 교환

해서 받을 수 있어요~

입장하면 참가업체들 마다 선착순 사은품들이 있는데

전 우선 바다나무 잉글리쉬로 도전!



100명안에 들면 설명 듣고 러닝펜이랑 인형주고 하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다들 언제 달려오셨는지^^







요거에요~^^ 캐릭터가 기여워요~

설명들어보니 책도 화질이며 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사고 싶었는데 우선 다른 부스들도 많아서 후다닥!!



요건 브레인나우 부스에서 받은 cd랑 카드에여~

공짜인데 참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아들 공부 열심히 시켜줘야 겠어요!! (부담감 100배..)

사은품은 일단 뒤로 하고....

사전지식 없이 갔지만 핑크퐁이 요즘 대세인가봐요..;; 부스도 엄청 크고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입장전에 줄 서있을때도 옆에 분들한테 들어보니 할인하는 한글가방이나 피아노?는 두시간만에 품절

나고 장난 아니었다고 얘기를 들었던지라... 뭔가 사야할것 같은거예요..

짠~ 이게 한글가방이에요~ 줄 서려고 가는데 마지막 박스를 막 뜯으신다고 직원분이 그래서 정말

홀린듯이 잡았어요. 이게 원래 정가가 34800원인데 유교전에서 50%할인을 해서 17500원에 판매를 했어요~

 

전원을 키면 게임도 있고 낱말놀이도 있고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기가 가지고 놀면서

한글도 잘 익힐 것 같더라구요~

그다음은 알파벳 놀이박스!

놀이박스가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주놀이도 있고, 자동차 놀이도 있었는데..

영어를 잘했으면 하는 엄마 마음에 알파벳 놀이박스로 샀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재미와 학습을 다 잡을 수 있겠더라구요

아직은 이른 시기라 고이 박스에 넣어 두었어요^^;;;

이번엔 사운드 북을 샀어요~ 동요모음인데 낱개로도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5개 묶어져 있는건 한권당 7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운드북 5개 묶음이랑 동물동요가 핫하다고 해서 낱개로 한권 더 구입했습니다.

 

구성은 인기율동동요, 구구단동요, 영어 율동 동요, 자동차동요, 중국어동요

벌써부터 중국어라니.. 엄마도 중국어를 못하는데^^;

아이를 위해 엄마도 바쁘게 놓았던 펜을 들어 공부를 시작해야겠어요.

어릴때 똑똑한 엄마가 되고 싶었는데... 요즘 육아에 바쁘다는 핑계로

그냥 저냥 하루살이처럼 사는 제 자신에게 채찍질좀 해야겠어요~

 

앞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색감도 쩅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동물동요는 보니까 요즘 인터넷이나 SNS 영상에서 많이 들었던 노래더라구요

아기상어~ 뚜루루뚜루~ㅋㅋ

오른쪽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와요~

아들도 하나씩 눌러가며 몸을 흔들흔들 흥에 겨워합니다.^^

뒷면엔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이 있어서 안쓰실땐 꺼두면 되실 것 같아요~

 

아까 잠깐 뒤로 했던 사은품 받은 것 떼샷 찍어봤어요!

아기띠 메고 정말 정신없이 돌아다니며 받았던거 같아요! 동화책도 받고~

포스터에 CD에.. 정말 종류별로 많이 받았어요.

이게 다 공짜라니.. 짱이쥬...? 

제가 갔던 날엔 GEO PUZZLE 이 선착순 경품이었어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할 순 없지만.. 나중에 좀 크면 미국과 캐나다에 공부를 시켜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 경품이 좀 더 욕심났지만 이걸로 만족 해야겠어요~

8월 25일부터는 베이비페어가 코엑스에서 열린다고 해요~

시간이 없어서 유교전에서 많이 못둘러 봤는데 베페 가서 좀 보고 아들한테 필요한 물건들도 사야겠어요~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