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얄 정보

아이파킹발렛주차 히트다 히트!!히트!히트다 히트!!

by 뚜비얄 2016. 9. 6.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

제가 요즘 한참 잘 쓰고 있는 유용한 어플을 알려드릴까하고 포스팅합니다.

바로 아이파킹이라는 어플인데요~

저희 부모님가게가 역삼동에 있는데 알다시피 강남은 주차헬이죠....

주차가 된다 하더라도 엄청나게 비싸서.....ㅋㅋ

진짜 결혼식 아니거나 백화점 갈일 아니라면 집에 차를 두고

뚜벅이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한시간가까이 걸려 강남을 나가곤 해요...

(저 서울사는데 서울아닌거같은 느낌...또르르..)

부모님가게 건물에도 주차할 곳이 없어 다른곳에 잠깐만 세워놨다가 욕도 엄청 먹었어요.

차를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주차문제로 다투는 일이 얼마나 스!트!레!스! 인지 아실거에요~

그래서 가게 갈때마다 스트레스 받을 순 없겠다 싶어서 주차어플들을 다운받았었어요.

파크히어랑 아이파킹 이렇게 두개가 가장 많이 쓰이는 어플인거 같아서 받았는데

파크히어는 저희가게 근처에 있는 발렛 주차장은 계약이 끝난건지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가안되더라구요... 또르르.. 조금이라도 아껴야 하는 뚜비얄정신!!!

아이파킹을 보니 부모님가게 근처에 발렛주차장만 세군데 이상!! 더군다나 발렛주차인데다가

그것도 강남인데 주차비가 너무너무 은혜스러운거예요~!!! ㄷㄷㄷ

그뒤로 주차 걱정없이 미리 주차권사가서 편하게 주차하며 부모님을 뵈러 갈 수 있었지요~

그리고 강남에 약속이 있어도 이젠 뚜벅이가 아닌 편하게 제차를 끌고 가서

불안한마음 없이 주차하고 일을 볼 수가 있지요~!!

흐흐흐.. 역시 삶의 질이 올라갔숴...>_<

 

저번주엔 친구랑 약속이 있었어요~

남편에게  아가를 맡기고 오전부터 청담 빕스를 갔어요~!

오랜만에 자유부인이 되는 기분이라 현관문 나오자마자 그렇게 행복하더라구요...흐흐흐...

아기엄마들은 아실거에요 제마음..

정말 제 몸이 깃털같이 날라다니는 기분이더라구요...^^

기존에 무거운 기저귀 가방 빠이하고 가벼운 크로스백 들고 룰루랄라~

청담빕스는 가보니 다른 빕스 매장보다 분위기 있고 매장도 크고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우선 빕스를 가기전에 차를 가지고 갈 예정이어서 아이파킹주차권을 구매합니다.

(빕스뿐아니라 근처에서 놀 계획이라서 넉넉히 샀어요^^)

 

이제부터 어떻게 구매하여 쓸 수 있는지 자세하게 포스팅 할게요~

따라오세요~~ ( 히트다 힡!힡~ 히트다 히트!!! ㅋㅋㅋ)

아이파킹어플을 실행하여 목적지를 검색합니다.

 

이렇게 검색하면 주변에 아이파킹 제휴 발렛주차장이 검색이 됩니다.

1시간기준으로 발렛주차비용이 얼마인지 대략적으로 나와있어요~

 

 

전 빕스청담점발렛주차장을 클릭!

 

 

클릭하면 상세내용이 쭈르륵 나옵니다. 아래부분에  보시면 구매할 수 있는 주차권 목록이 나와요~~

엄청나게 할인되어 있는거 보이시죠?

이가격에 어떻게 강남에서 발렛과 동시에 주차를 이용하겠어요~

보통 강남에 시간당 4천원이상인데...;;

진짜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 (하..저만 아는 깨알정보 풀고 있어요~ㅋㅋ)

원하시는 주차권을 누르고 카드 결제를 마치면 주차권이 구매가 됩니다.

 

짠~ 제가 구매한 주차권이에요~ 차량정보랑 유효기간 결제내역이 상세하게 나옵니다.

주차권을 구매할때 주차하시려는 시간을 입력하게 되어있어요~

30분전까지 구매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아그리고!!

 저같은 경우엔 처음 이용할때 제가 예약한 시간보다 더 빨리 도착했던 경우가 있어요~

예를 들면 주차권을 10시 20분부터 3시간짜리를 샀는데 도착해보니 10시 5분....

물어보니까 이런경우엔 10시 5분부터 3시간을 책정 하더라구요~

시간이 많이 벗어나지 않는 이상 주차장의 상황에 따라서 입차 시간부터 주차권을 사용 할 수 있어서

10시 5분부터면 1시5분까지가 제가 주차할수 있는 거죠~

가시려는 주차장에 상황에 따라 다를 수도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용~

 

짠~ 이제 청담빕스로 가는길이에요~

날씨도 좋고~ 차타고 편하게 오니 넘나 편한것~^^

(아들아 미안...엄마 오늘만 좀 행복할게....)

 

 

저기서 우회전을 해보니 바로! 청담빕스 주차장이 보입니다. 주차장도 널찍하고 좋더라구요~

(저의 외출을 반겨주는 햇살가득한 날씨 보세요~ 모든게 마냥 좋은 아줌마인 저의 마음...ㅋㅋㅋ)

 

 

주차장에 들어서니 아이파킹직원분이 바로오셔서 발렛을 도와주셨어요~!

원래 역삼쪽에만 이용하다가 이번에 청담빕스발렛주차는 첨이었는데 여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더라구요~ 

사실 이걸 잘 이용하던 이유가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주차도 있었지만

항상 외출할때 아기랑  저는 1+1 세트인데....

전에 주차장에서 키를 드리고 아기를 카시트에서 빼고 아기가 목적지에 오는 동안 벗어던진

신....발을 주어서;;;신기고.....

저희아들은 신발이 답답한지..벗어던지는 통에 뒷자석에서

아들신발 찾아 삼만리에여.....왜...던져...아들아....ㅠㅠㅠ

그리고 뒷트렁크에서 유모차를 꺼내 아기를 태우고 하는 이 시간동안

오히려 천천히 하라는 배려의 말씀을 해주시고 유모차도잡아주시고 하더라구요.....

흐미... 뚜비얄아줌니 감동쓰나미...ㅜ.ㅜ

애엄마 혼자 쩔쩔매며 기다리실까봐 허겁지겁 하는모습이 눈에 보이셔서 그랬는지 오히려 그바람에

도움받으며 짐 싣고 부모님가게로 갔었거든요.

흐흐 아래 사진은 친절하신 직원분께 발렛 맡기는 모습입니다.

 

발렛이기때문에 도착 후 짐만 꺼내고 나오면 알아서 주차를 해주는 시스템이에요~

 

 

 

짐 빼고 나오니 바로 발렛주차 시작!!!

 

 

 

스피드~ 정확한 주차까지!!!

 

 

이렇게 직원분이 주차자리에 알아서 안전하게 주차해주니 너무 편했어요.

잘 주차된 흰둥이 애마를 보고 전 고픈배를 쥐여잡고 빕스로 향합니다.

청담빕스점 영업시간은 평일 11:00~22:00 주말은 10:30~22:30 까지입니다.

 

 

문을 들어서니 카운터가 보이고 왼쪽에서 직원분이 저희를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청담빕스는 이렇게 오픈키친에서 주문된 스테이크도 구워서 바로 나가더라구요~

저희는 아점이라 샐러드바만 이용하였는데 고기굽는 냄새를 맡으니 정신 못차리겠더라구여...

(뱃속에 거지가 들은게 분명해.....하 민망한 배꼽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바에 모습~ 주말 오전이라 사람도 한산하고 여유로웠어요~

 

 

어떤 음식들은 먼저 담아줄까나~

난 육식주의자니까 폭립으로 바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야채 너 따위! 있다 살짝씩 먹어주겠으~~~~~

 

친구는 계란후라이부터 올리더라구요~

비빔밥은 배부르니까 안먹고 후라이먼저 에피타이저~~ㅋㅋ

짠~ 비루하지만 제가 담은 첫 접시에요~ ^^

사진에 보이는 에이드는 바로바로바로!!

 

 

이거에요~ 청담빕스 주소를 보려고 네이버로 찾았었는데 네이버로예약하면

에이드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아줌마 근성나와서 이왕이면 음료를 공짜로 먹으면 좋으니 예약하고 가서

시원한 에이드 받은거에요~

전 애플망고에이드로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청담 빕스 가실분들은 이렇게 예약하고 에이드도 공짜로 받으세요!!

 

이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같이간 친구는 맛있다고 그랬는데 제 입맛엔 맛은 있지만 좀 짜서

빕스 다녀가고 그뒤로 쇼핑하다가 정수기 보이면 물을 벌컥벌컥 많이 들이켰어요;;;

 

폭립바베큐 진짜 맛났어요~

숯불향 그득그득하니.. 고기도 안질기고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몇접시를 퍼다 먹었는지 아점부터 정말 배터지는 하루로 시작했어요;;;

청담빕스의 위치는 지하철로 이용시 7호선 청담역 1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코앞에 있어요~!

 

 

 

매장이 참 이쁘죠?

이젠 주차했던 차를 빼러 주차장으로 향합니다~~~

첨에 주차할때 주셨던 카드인데 이건 기존 빕스주차장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주는 카드더라구요~

처음에 제가 아이파킹이라고 말을 안해서 주신거래요~

전 아이파킹이용자라 발렛비가 따로 없었어요~ㅋㅋㅋㅋㅋ

차를 뺴실때 구매하신 주차권을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완료!!!!!!!!!!!!!!!

 

 

이렇게 아이파킹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장에 아이파킹발렛존 부스가 다 있더라구요~ 

부모님가게 근처 가게들에도 이런 부스들이 많이 생겼는데 요즘 한참 많이 제휴(?)같은걸 하는지

발렛존이 많이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부스에 보면 여러 정보들도 나오고 제휴할인 서비스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깨알같은 주말나들이로 잠시나마 아들없이 혼자 여유를 만끽하고 집에돌아오니

다시 육아전쟁터.........ㅠㅠㅠ

잠깐의 자유시간은 언제 그랬냐는듯 금방 후다닥 쏜살같이 지나갔어요............맙소사ㅜㅜ

 

요즘은 저처럼 애엄마들도 차타고 많이 이동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 주차서비스를 이용하면

혼자 애데꼬 주차하고 다니는게 너무 편해요~~!!!

외출해서 주차하게되면 그 건물 매장들마다 뭔가를 사야 주차권 찍어주고..

괜히 주차비땜에 배보다 더 큰 거 사서 찍고...

주차권 할인 받는거 맞아???? 읭??????? ㅋㅋㅋ 돈을 더 쓰는건 느낌일뿐인거야? 응!!??!!!?ㅋㅋㅋ

이럴거면 그냥 돈 덜쓰고 주차비만 내는게 이득인거 같은데;;;;

왜 그렇게 주차비 할인찍으려고 여기저기 매장가서 쓸데없는 돈까지 쓰고....했던건지요...

또 가만 보면 아가들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귀신같이 알고 주차하는동안 막 울어재끼는데

그럴필요없이 바로 도착 후 발렛맡기면 주차는 끝!!!!!!!!!!!

그리고 발렛주차라서 뭔가 대접 받는 기분이 들며... 묘한것이............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나 발렛 맡기는 여자야~~~ 이런느낌 아시잖아요 그쵸?

우리들만 아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

애엄마들도 커플들도 모든 분들이 주차걱정 , 주차비걱정 하지말고

이렇게 아이파킹어플 다운받아서 이용해보세요 진짜 삶의질이 올라갑니다.

참 편리한 세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파킹어플 다운받는 주소↓↓↓↓

http://www.iparking.co.kr/images/webzine/pages/event_parking/html/index.html

(이해를 돕고자 아이파킹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아이파킹어플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세요~

가입하면서 소유하고 있는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려는 신용카드를 등록해놓으면

주차권 구매할때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예요~

그리고 원하는 목적지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고 구매하신 주차권을 보여주면 끄읕~!!

그리고 처음에 가입할때 친구아이디같은거 추천인등록하면 쿠폰도 주던데

추천인 ID 등록하면 1000원쿠폰 받아서 주차권살때 이용하는것도 꿀팁입니당~!!

그럼 오늘도 육아맘들 모든분들 모두모두 화이팅!!

헬요일이었떤 월요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