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반찬

아기반찬레시피~ 애호박느타리버섯볶음으로 식상한 호박볶음은 잠시 넣어둬요~

by 뚜비얄 2017. 3. 13.

오늘의 아기반찬레시피~ 애호박느타리버섯볶음으로 식상한 호박볶음은 잠시 넣어두세요~ㅋㅋㅋㅋ

매번 호박 반찬을 뭘할지 고민하다보면 호박전 또는 호박볶음...ㅋㅋㅋㅋㅋ

너무나 식상한것!! 그래서 제가 버섯을 이용한 반찬을 들고 왔져용~!!!! 올레!!!

찾아보니 느타리버섯이랑 함께 하는 요리가 있더라구용~!!! 아기반찬 버젼으로 고고!!

색감도 너무 이쁘죠~~~ 먹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

재료

애호박 ,느타리버섯, 당근 (또는 양파 아니면 없어도 무방!ㅋㅋ)다진마늘소량,깨,참기름

초간단재료인것 같아용~!!! 요리시간도 빠름~ 빠름~ 완전빠름~

느타리버섯과 애호박은 채썰어서 준비해주시구요~ 전 색감과 식감을 위해 당근도 소량 넣어줬답니다~~~

당근도 얇게 채썰어서 준비해주세용~!!!!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다진마늘 소량 과 애호박 당근을 넣고 익혀줍니다~ 쉐킷 ~ 쉐킷쉐킷!

그다음 느타리버섯을 함께 넣고 볶아주세요~~~

향도 좋고~ 맛도 좋은 버섯은 언제나 옳아요~~!! 요즘 저도 버섯을 열심히 먹어요 ㅋㅋ

다이어트하는중이라...ㅋㅋ 나중에 성공하면 다이어트관련된것도 포스팅할까여?ㅋㅋㅋ

그런날이 오길 바라며.....아들반찬을 열심히 만들어봅니당....!!!뽜이야~!!!

아기소금 소량 넣고! 참기름 살짝 둘러서 마무리를 해줄게요~!!!

마무리는 깨를 솔솔 뿌려주면 끝!!!!!

5분도 안걸린거같아여....ㅋㅋㅋ 아기반찬은 소량씩 만드는거라 금방 익기도 해서

진짜 맘만 먹으면 단시간에 여러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당~~~

그렇다고 정성이 없는건 아니에영~~~ 매번 반찬거지될때마다 머리를 쥐어짜며 무슨 반찬을

해줘야 할지 고민고민 또 고민...

이번에도 인터넷에서 반찬을 시키냐 마느냐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게으름 피지않고 정성으로 또 만들었답니다~

요즘 마냥 몸이 처지는데 육아도 소홀하고 소홀하면 할수록 마음도 불편하고 ㅠㅠㅠㅠㅠ

육아는 참어려운것 같아요~ 모든 육아맘님들 봄도 살랑살랑 오고 기분도 싱숭생숭 할텐데

우리 좀만 힘내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