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오사카

오사카 맛집~ 도톤보리 이치란라멘 2호점 줄서지 않고 먹는 방법 & 위치! 라멘맛끝내줘요~

by 뚜비얄 2016. 12. 8.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사카 맛집! 이치란라멘 2호점 줄서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과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저번 후쿠오카에서 이치란라멘의 맛을 보고 진짜 잊을 수 없었는데요~ 사실 바테이블의 좁은 식당내부에서

아기띠하고 진짜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힘들게 먹고 나온터라

이번엔 편하게 맛을 좀 더 음미하며 먹고 싶었어요~!!!!!!

도톤보리 강을 따라 돈키호테 지나면 이치란 라멘이 보여요~!!!

전에 타코야끼 포스팅 했었는게 거기 가게 가기 바로 전이에요~!!ㅋㅋㅋ

 

2016/12/01 - [일본여행/오사카] - 오사카 맛집 ) 도톤보리 타코야끼맛집 앗치치혼포 유명한이유가 있었어~!

 

외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나름 바쁜시간은 피해서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기다리는거에요....ㅠ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라멘은 먹고 가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웨이팅 줄에 합류~!!!

기다리고 있으니 라면 주문하는 종이를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먹고 싶은 유형을 체크하며

기다리고 있는데 이치란라멘 유니폼을 입은 여자가 오더니~ 가까운 곳에 2호점이있으니

거긴 줄 서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 같이 가겠냐~ 하며 한국말로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줄 서 있던 사람들 중 2호점으로 가겠다는 사람들을 모아서

따라가기 시작했어요~~ㅋㅋㅋ(여행중에 시간은 금이니까 후다닥 2호점으로!!)

 

아래 사진에 보시면 빨간 유니폼 입은 여자가 앞장서서 길을 걸어가고 있어요~!!!

1호점과 5분?도 안걸리는 거 같더라구요~!! 마치 여행 가이드 처럼 그 뒤로 2호점 가려는 사람들이 줄지어

따라갔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자세하게 링크 걸어두겠지만 유명한 킨류라멘 골목으로 꺾어 들어가면

오른쪽에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위치도 가깝고 쉬었어요~ ㅋㅋ

 

여기가 이치란 라멘 2호점!!!!

 

줄서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게시판보이시죠?ㅋㅋㅋ

좌석도 엄청 넓고 좋더라구요~!! 현명한 판단을 해서 만족스러웠지요~

 

내부에 들어가면 1층에서 자동판매기로 식권을 뽑아요~

자동판매기 위에는 식권뽑는 방법이 자세하게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라멘 1개와 생맥주 1개 이렇게 티켓을 끊고~ 안내해주시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서 자리를 앉았습니다~

 

라멘 : 890엔 (주문표는 테이블에 앉아서 자판기에서 뽑은 식사권과 같이 주면 주문표에 적은 대로 라멘이 조리 되어 나온답니다~~ )

생맥주 : 580 엔 !! 아래에 글을 보면 아시겠지만 여기서 제가 원하는 추가주문메뉴도 같이 뽑았어야 하는데

바보같이 딸랑 라멘과 맥주만 시켜서 올라갔다는 점^^;;

하지만 추가 주문도 현장에서 직원분께 주문하며 돈 주면 바로 주문되니 ~ 노프라블럼!!!

 

저희는 인원이 4명이라 테이블 석을 원해서 위로 올라왔더니 이렇게 테이블석이 많았어요~!!

 

쾌적하고 넓죠~~!!??? 오른쪽에 초록 천막쪽에서 엘레베이터 타고 온거에요~~

 

주문한 라멘!!!! 진한 국물과 적당한 익힘의 면발의 콜라보~~

저는 거의다 보통으로 한것 같아요~ ㅋㅋㅋ

 

초점이 나갔지만 차슈랑 한점~!!!

근데 먹다보니 뭔가 이상한거에요...왜!!! 어째서 반숙 계란이 없지!!!!??? 라고 생각해보니

저희가 식사권 뽑을때 계란이나 차슈 등 추가하려던 것을 뽑지 않고 주문해서...이런 사태가!!;;

 

그래서 황급히 젓가락 봉투를 유심히 봐밨어요~

가운데 줄에 세번째 1개에 120엔짜리가 반숙 계란이에요~!! 직원을 불러 추가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줄에 3번째 챠슈~ 3개에 180엔 입니다. 기존 라멘에 차슈가 들어있지만 고기킬러 뚜비얄은

차슈도 같이~^^ 직원분께 말하고 바로 돈을 주면 대요~~~

 

드디어 주문한 반숙 계란이 나왔습니당 ~~~ 일본은 희안하게도 이렇게 흰색 계란이더라구요~~

 

이렇게 차슈랑 반숙계란까지 다 먹고 국물까지 호로록 먹었어요~ 생맥주랑 먹으니 금상첨화^^

배불리 먹고 또 바쁜 여행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아점으로 먹었던 이치란 라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맛집 인정!!!!!!!

줄기다리면 여행시간이 차질이 생기니 이렇게 2호점에서 동일한 맛으로 편하게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아래는 2호점 가는 지도 첨부할게요~~

다음 오사카 맛집도 기대해주세요~~~ 투비컨티뉴우우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