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 스타필드 디저트 맛집 팥고당&젤라띠젤라띠(gelati gelati) 굿굿~

by 뚜비얄 2016. 10. 5.

 

안녕하세요~ 뚜비얄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디저트 맛집! 세번째 이야기 팥고당 & 젤라티젤라티에 대해 소개할까합니다.

전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아이스크림은 완전 저에게 취.향.저.격

지금도 너무 생각나서 조만간 다시 스타필드로 갈것 같아요~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젤라띠젤라띠 위치입니다.

교토 규카츠나 긴타코 타코야끼처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이천쌀 아이스크림이 신기하게 아이스크림안에 쌀이있더라구요~!!

밥이..아이스크림에!;; 근데! 정말 하나도 이질적이지 않고 너무 조화롭게 맛있더라구요 ㅠㅠ

컵과 콘이 있는데 저희는 콘을 주문했어요 ~

콘일 경우에는 두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가지맛을 골라서 주문해주시면

2단으로 콘위에 예쁘게 담아주세요~

더군다나, 콘안에 초코를 넣냐고 물어보시는데..넣어달라고 하면 진짜 졸맛탱....

우리가 아는 월드콘 그런 초코랑은 또 차원이 다르게 넘나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짠~ 저는 이천쌀과 누텔라!를 주문했어요~

악마의 초코 누텔라.... 빠져서는 안되지요~ 주문 즉시 퍼서 주시는데요~

누텔라는 아이스크림에 누텔라초코를 즉석에서 섞어서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완전 기대기대 ^^

 

이렇게 1층은 이천쌀을 담아주셨고 지금 누텔라를 섞고 계시는 모습이에요~

 

그리하여 완성된 제 아이스크림!!! 아...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누텔라아이스크림도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달달한게 식감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요런 모습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하남 스타필드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콘 마저도 더럽(the love)♥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중간에 쉬는 자리에 앉아서 있는데

앞에 빵집이 있는데 사람이 엄청 많은거에요~

제 아들이 빵돌이라 아들 빵좀 사줄겸 해서 홀리듯 팥고당에 들어갔어요~

 

팥고당도 마찬가지로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포장해가고

매장에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매장안이 많이 넓은 편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좌석이 꽤 있었고~

 안에 들어가시면 커피도 같이 팔고 한쪽에 빵코너도 있어서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았으나

자리가 없어서 빵만 사서 나와서 먹었어요~

외관 모습입니다.

팥고당이라는 제목에 알맞게 팥빵이 메인이에요~

근데 저는 팥빵보다는 밤식빵에 정말 완전 홀릭.. 재료를 아끼지않는것 같았어요~!!!

팥빵 이외에도 여러가지 종류의 식빵도 있고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인테리어 컨셉도 모던하고 정갈한 모습이 팥고당이라는 브랜드의 걸맞게 잔잔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그중에 고른게 밤식빵이었는데 속이 너무 촉촉하고 밤이...진짜

엄청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었어요;;; 사실 빵집에서 밤빵 사다보면

빵이 거의 많고 밤은 조금밖에 없기 마련인데

여긴 밤도 으깬것이 아니라 통째로 알이 크더라구요;; 이렇게 많이 넣어주시면 남는게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많아서 친구랑 깜짝 놀랐어요;;;;;

요렇게 식빵 단면의 모습과 종류가 디스플레이 되어있더라구요~

마지막은 저희 아들 식빵 통째로 잡고 먹는중인데

입이 아주 야물딱지게 오물오물거리면서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

더 포장해서 사올걸 너무 후회가 되는 팥고당 식빵!

다음엔 종류별로 다 포장해와서 먹을 겁니다 ~

하남 스타필드 맛집이었던 교토규카츠랑 긴타코타코야끼가 궁금하시면 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아래에 오시면 스타필드 맛집 포스팅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2016/10/04 - [뚜비얄 정보] - 하남 스타필드 맛집 긴타코 타코야끼 일본에서 먹었던 그맛을 한국에서 느끼고 왔어요~!

2016/10/04 - [뚜비얄 정보] - 하남 스타필드 맛집 교토 규카츠 "살치살 규카츠 정식" 배불리 먹고 왔어요~